끄적이는 알맹

제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걸렸어요 #15

알맹e 2021. 10. 21.
반응형

15번째 다음 메인 달성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오를 때 마다

기념 삼아 포스팅으로 기록을 남기고 있어요.

 

오늘은

14번 째로 다음 메인에 오른지 3달만에

15번째로 메인에 올랐네요.

 

오늘 (10월 20일) 다음 메인에 오른 포스팅은 바로 이것!

 

백패킹 배낭 :: 네이처하이크 60+5L 경량 백팩 후기 (등산가방)

 

백패킹 배낭 :: 네이처하이크 60+5L 경량 백팩 후기 (등산가방)

백패킹 배낭 :: 네이처하이크 60L 경량 백팩 실사용 후기(등산가방) 오늘은 그동안 써야지 써야지 다짐만 몇 번 하다 드디어 쓰는 백패킹 배낭 후기! 단순 개봉기나 구입기가 아니라 백패킹에서 6

almenge.tistory.com

 

10월 1일에 업로드한 백패킹 배낭 후기 포스팅이

메인에 올랐네요.

 

역시나 이번에도 지난 번처럼 업로드 후 20일이나 지나 메인에 올랐어요.

 

오늘자 유입로그

 

이번에는 주로 PC버전 메인에만 떴나봐요.

오늘은 블로그 확인을 저녁에서야 했더니

메인 어느 파트에 올랐는지는 모르겠네요;;

 

암튼 유입로그를 보니 모바일 다음보다는

피씨 다음이 압도적이더라구요.

 

 

모바일에도 같이 떴으면

조회수가 더 많이 올라갔을텐데,

PC버전 위주로만 노출되어서인지

 

이번 메인 노출의 조회수는

대박, 중박, 소박 (?) 중에 

소박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대박, 중박, 소박 여부에 상관없이 메인에 올랐다는 것 만으로도 기분 좋아하면 되는 거 맞죠? ㅎㅎ

 

요즘 슬슬 블로그에 대한 애착이 조금씩 떨어져가던 차에 귀신 같이 메인에 올랐네요. 다음 메인 담당자님(or 메인 담당 AI)는 제 마음 상태를 어쩜 이리 찰떡 같이 아는걸까요 ㅎㅎ

 

 

매번 블태기 올 뻔할때마다 기가 막히게 메인에 오르네요 ㅋㅋㅋ

 

포스팅 자주는 못하더라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나갈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