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알맹

5년만에 다시 하는 블로그

알맹e 2016. 2. 13.
반응형

블로그를 5년만에 다시 시작했어요.

 

2009년부터 2011년 초까지 신나게 블로그질(?)을 하다가

그놈의 블태기를 이기지 못하고 방치한지 거의 5년 째.

 

5년 만에야 퍼뜩 다시 블로그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블태기가 무려 5년이었네요...ㅎㅎㅎ)

 

돌아오게 된 가장 큰 계기는

올 1월 다녀왔던 영국, 핀란드, 포르투갈, 스페인, 이탈리아 유럽여행!

 

큰 목적은 오로라를 보기 위해 떠났던 여행이었어요(오로라 사진 맛보기는 아래에)

 

정말 행복했던 한달이었는데 이 느낌이 머릿속에서 점점 사라지는게 싫었고..

붙잡아둘 무언가가 필요했죠 ㅎㅎ

 

5년 전 블로그가 잡다한 것 다 쓰는 블로그였다면

이 블로그는 그래도 여행 위주가 될 것 같습니다. (아마도? ㅎㅎㅎ)

 

다시 하는 블로그

START!

 

핀란드에서 직접 촬영한 오로라 사진

 

 

2016 런던 새해맞이 불꽃축제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