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알맹

※덕후주의※ 꺄!! 내 사랑 제인오스틴 노트 이벤트 당첨 및 수령 (콜린퍼스♡)

알맹e 2017. 9. 23.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덕질 포스팅!! ㅋㅋㅋㅋ


나에게도 이런 날이 오다니


내가 덕질하던 제인오스틴의 사후 200주년 기념으로 시공사에서 제인오스틴 전집을 출간하면서, 이벤트로 제인오스틴 노트를 증정했는데, 리디북스에서 응모한게 당첨됐다 ㅋㅋㅋ


훠우 ㅠㅠㅠ 

자랑하고 싶어 견딜 수가 없는 관계로 블로그에라도 ㅋㅋㅋ ㅠㅠㅠㅠ 제인오스틴 덕후들만이 이 기분을 알텐데..... 덕후들끼리 소통해요!!





평소처럼 리디북스 기웃기웃하다가 발견한 제인오스틴 전집 출간&할인 소식 !!!

난 뭐에 홀린 듯이 지난 번에 포인트백해서 받은 포인트 탈탈 털어 구입쓰 ㅠㅠ


어쩌다보니 출판사 별로 오만과 편견을 모으게 되어서 벌써 오만과 편견을 세 번째 구입했네;;;

이번에 구입한 건 전집이라 오만과 편견 외에도 모든 작품들이 다 있었더랬다.


전집 할인 이벤트와 함께, 제인오스틴 소설 중 가장 좋아하는 소설과 그 이유를 남기면 추첨해서

제인 오스틴 노트를 주는 이벤트가 있었는데, 덕심 발휘해서 열심히 적었더니 당첨됐다규 ㅠㅠㅠㅠㅠㅠㅠ


9월 1인인가 발표하고, 9월 12일쯤부터 배송시작한다 했었는데, 배송은  9월 21에 왔다.




택배 수령샷!

이거 언제 오나 오매불망

매일 퇴근 후에 경비실 기웃기웃 했는데 


'발신자 : 리디북스'인거 보자마자 소리지름 ㅋㅋㅋㅋ





크흐!!!


아름다운 노트의 자태 ㅋㅋㅋㅋ

그냥 공책일 뿐인데 왜 이렇게 좋은지!!!


캐스키드슨이 연상되는 무늬와 분홍분홍한 노트


그리고 제인 오스틴 이름




이런거 너무 깨알같자나




공책 안엔 나름 사진도 있고, 간단한 글도 적혀 있다.


나 해리포터도 엄청 덕훈데


조앤롤링이

"제인 오스틴은 모든 작가들이 꿈꾸는 별과 같은 존재다"라는 말을 남겼던걸 지금 알았네..


그리고 제인오스틴 사후 200주년인 올해에 영국 10파운드 신권에 제인오스틴 초상화가 들어갔단거 실화입니꽈!!!!

하...........나 10파운드 지폐 한 장만 구해주실 분 ㅠㅠㅠ  또 영국 가고 싶어지네 이거




안은 그냥 무지 백지~


무지이건 말건, 아까워서 뭘 쓰겠냐 싶은....





행복하도다 ㅠㅠㅠ 


끝...........


하면 섭섭하니까 덕력을 조금만 풀어보겠음



우선 2005년작 "오만과 편견" 영화 캡쳐!!

이미 20번은 본듯



2005년작 오만과 편견의 엘리자베스는


키이나 나이틀리


키이나 나이틀리는 엘리자베스 그 자체!!

고르지 못한 치열마저 사랑스러운 배우...

오만과 편견 영화보다가 팬이 되어버림




리지(엘리자베스 애칭)와 다아시


사실 다아시는 BBC 버전의 콜린퍼스 옵하가 더 좋음




무도회 장면 ㅋㅋㅋ


다아시는 이미 리지한테 빠졌는데, 리지는 아직 다아시를 엄청 싫어하던 무렵ㅋㅋㅋ

표정보소

다아시 손 어쩔.....


넘나 심쿵하자나....

곳곳에 이렇게 다아시 마음을 알 수 있는 대사나 표정, 행동들이 깨알같아서 좋음... 하지만 다아시의 감정연기는 BBC버전이 더 깨알같아서 좋다




이거봐 이거봐 ㅠㅠ 뒤에서 아련하게 보는거...


나중에 조지아나한테 리지 자랑하고 ㅋㅋㅋ 귀염




내가 영국을 여행하게 만들었던 이 장면!!!


리지가 여행할 때 나오는 이 장면 풍경이 너무 멋졌다.




여행중 다아시의 펨벌리 저택에 방문한 리지


실제 촬영했던 채스워스 저택은 아직 가보지 못했다.

다음 영국 여행때 꼭 가봐야지




내내 시크하다가 빙구웃음 한 번 터뜨려주는 센스 ㅋㅋㅋ




"손이 차네요"


* * *


아래는 1995년작 BBC 시리즈....

이걸로 콜린퍼스 입문했다는 팬들도 많던데


난 이거보기 전부터 입문해 있었기 땜시 ㅋㅋㅋ

더 멋있어 보였긔


젖은 콜린퍼스는 진리




왼쪽에서 두 번째가 리지! 리지 오른 쪽이 제인


사실 95년이면 내가 미취학 아동(!)일 때 인데 ㅋㅋㅋ 대학생 때 이걸 처음 봤다.

올드한 느낌 뿜뿜


이미 애 셋은 낳은 것 같은 리지의 모습 땜에 적응은 안되지만



이 오빠 때문에 안 볼 수가.....


아저씨...아니죠~

멋있으면 오빠인거


오빠는 1960년 생이니까 올해 58살인데, 이거 찍었을 때는36살인겨? 훠우


근데 사실 위와 같은 모습도 멋지지만



진리는 젖은 퍼스 아입니까


아.... 그 유명한 호수장면도 짤 만들었는데 10MB넘는다고 업로드가 안되서 ㅠㅠ




BBC 버전은 300분 짜리라서 영화보다 훨씬 세세하게 잘 묘사가 되어


주인공들의 감정선이 더 잘 나타난 것 같다.


하...........우리 오빠 2017년작으로다가 오만과 편견 한번만 더 찍어주면 안될까여

58살의 다아시라도 난 좋은디


막짤 ㅋㅋ

두 사람의 눈빛 교환


콜린퍼스.. 저 사랑에 빠진 표정봐... ㅠㅠ


다음주에 다같이 킹스맨 보러 달려갑시다 여러분 ㅠㅠ


* * *


만든 짤이 더 있지만 다음을 위해 아껴두겠음


이 포스팅의 목적은 제인 오스틴 덕후, 콜린퍼스 덕후 소환이므로 

이 포스팅을 보신다면 적극 소환되어 주시기 바랍니다



알맹이의 제인오스틴 찾아 영국여행 후기도 보고 가쎄여~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