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알맹/18 홍콩마카오 여행

(1) 홍콩 디지니 랜드 ::도날드덕과 사진 찍기, 아이언맨 어트랙션

알맹e 2018. 2. 22.
반응형

 3박4일(3박5일) 홍콩&마카오 여행 DAY 3


2018. 1. 24 (수)

Hong Kong


▷오늘의 일정


9:50 아침식사(린흥귀)  11:15~20:00 디즈니랜드  21:00 아쿠아스피릿  23:00 숙소도착



지난 3편의 포스트에서는 홍콩 디즈니랜드 이용에 관한 전반적인 팁을 다뤘었죠~ 이제 다시 여행기로 돌아올 타이밍 ㅋㅋ 홍콩 디지니랜드에 대한 정보는 이미 지난 3편의 글로 충분하니, 여행기 포스팅에서는 감상 위주로 올려보도록 할게요!





린흥귀에서 나와 트램을 타고 센트럴역으로 가는 길~

센트럴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디즈니랜드까지 갈 예정이다.


지하철을 타고 Sunny Bay역까지 간 후 거기서 디즈니랜드라인을 타고 한 정거장만 가면 디즈니랜드! 구글맵이나 시티맵퍼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어려울 건 없다.



홍콩 트램 내부



오늘의 트램은 비교적 덜 북적여서 내부 사진을 찍어볼 수 있었다.

옛스러운 내부에 CCTV라니 ㅋㅋㅋ


전통과 현재가 공존하는 트램.



지하철역이름 표지



센트럴역이 워낙에 커서 길찾기 힘들까 걱정했는데, 센트럴에서부터 디즈니랜드 안내 이정표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지하철을 타고 써니베이역까지 왔다.


분홍색 디즈니라인 열차만 타면 드디어 도착!

이걸 기다리는 사람은 모두 디즈니랜드에 가는 사람이렷다.


누가 디즈니랜드에 사람없다 그랬어?

많기만 하더라



디즈니랜드열차가 도착하는 장면



너무 귀여워서

놀이공원 도착하기도 전에 씹덕사 할 것만 같은 열차

ㅋㅋㅋ



미키 기차



디즈니랜드는 정말이지

어떻게 해야 사람들 마음을 움직이는지를 너무나 잘 아는듯 ㅠㅠ



미키열차 내부



애기들만 많지는 않을까 했는데 

애들만큼이나 어른도 많다.


우리만 해도 우리 둘 나이 합치면 근 60인디 ㅋㅋㅋㅋ


평상시 길 가다가는 절대 볼 수 없는

미키 가방맨 어른들, 미키 머리띠한 어른들을

굉장히 흔하게 볼 수 있었던...ㅋㅋ


 


미키모양 손잡이


씹덕사 유발 포인트2


손잡이 마저도 사랑스럽다.

열차타서 손잡이 사진 찍어본건 

태어나서 첨이다.



공원 입구

공원 입구2


내려서 입구까지는 5분 정도 걸어간다.

이 때가 11시 즈음이고,

수요일이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다.


근데 사람들 옷이 참 아무옷대잔치가 따로 없구려 ㅋㅋ

누구는 반팔, 누구는 후드집업, 누구는 경량패딩 ㅋㅋㅋ


홍콩의 1월이란 아무옷들이 난립하는 달


미키분수디지니랜드 입구 가기 전에 있는 미키 분수



아침에 나올 땐 날씨가 흐리고 쌀쌀하고 바람까지 많이 불어(ㅠㅠ)

오늘 하루 오지게 떨겠다 했는데


디즈니랜드 도착하자마자 귀신같이 좋아진 날씨^^

반팔티 위에 긴팔 남방 하나 입고 있었는데 춥지는 않았다.



입장권<입장권>

밀쿠폰밀쿠폰



이번 디즈니랜드행은 

황훈녀의 적극적인 주장으로

타결되었기에


오늘의 리더는 자연스레 황훈녀가 되었다.

황훈녀 덕에 편하게 다닌 하루


훈녀가 예약해온 바우처를 입구에서 티켓으로 바꾸고, 밀쿠폰 바우처역시 티켓으로 바꿨다. 티켓에 나오는 캐익터는 랜덤인 것 같은데, 난 아이언맨과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안드로이드 당첨 ㅋ


다른 사람 포스트보면 라푼젤도 있더라.



▲▲입장권 & 밀쿠폰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로


포토존



포토존에서 사진 몇 방 찍어주고 

내부로 들어왔다.


들어오자마자 우리가 한 것은



기념품샵



예쁜 머리띠 고르기!!


훈녀와 나 둘다 누가 먼저랄것도 없이

길거리 가판대로 빨려들어가 미친듯이 머리띠를 고르고 



머리띠자랑


평소라면 

미친여자로 오해받을까봐 하지못했던 

아이템을 과감하게 장착해본다.


(미키 머리띠 한 개 118HKD)


디즈니에선 50살 먹은 아줌마가 쓰더라도 이상할게 없는 미키머리띠


근데....


 이 머리띠 

유아용이니?


한두 시간 하고나면 머리가 지끈지끈해서

뺐다 썼다 뺐다 썼다 했다 ㅋㅋㅋ



캐릭터와 사진촬영


미키머리띠를 쓰면서 주위를 둘러보니

도날드덕이 바로 앞에!


보이는 김에 우리도 사진찍고 가기로 했다.

근데 도날드가 공원 입구 쪽에 있어서인지 줄이 참 길었다.


사실 사진만 찰칵찰칵 찍고 하면 

줄이 금방 줄어들테지만

여기 캐릭터들은 사진 한 장 찍어주는데도 정성을 다하기 때문에

한 명 한 명에 걸리는 시간이 좀 길어서

대기시간이 긴 편이다.


캐릭터와 사진찍기찍어주는 사람마다 자세도 조금씩 다르게 함 ㅋㅋ



캐릭터들의 행동이 위트 있고 스윗해서 앞사람들 사진찍는거 구경하는 것도 재밌다. 세계 여러 나라 사람들이 도널드와 사진찍는 걸 보면서 느낀 건,


중국 사람들은 진짜 적극적이다 ㅋㅋㅋ


나이 지긋한 중년 아줌마도 도널드 앞에선 

누가 보거나 말거나 체면 따윈 집어 던지고

팔짝팔짝 뛰면서 좋아한다. 도널드가 안아주기 전에 자기가 먼저 안는 적극성 ㅋ


이러는 사람들이 한 두명이 아니었단 말이지



주변풍경


기다리다 둘러본 주위풍경. 

뒷쪽에는 미키랑 미니도 있다.


미키, 미니 줄에 비하면

도널드덕 줄은 아무 것도 아닐 지경 ㅎㅎ


역시 주인공은 다르네~


야간 퍼레이드 젤 마지막주자 역시 미키다.


30~40분쯤 기다렸나??

드디어 우리차례가 코앞!


빡친 도널드


여러분은 지금


어떤 관광객이 도널드덕 여자친구에게만 싸인을 요청하고

(캐릭터가 싸인도 해줌 ㅋㅋㅋㅋ)

도널드에게는 요청하지 않자


빡친 도널드덕을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


안에 어떤 사람이 들어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귀여워 ㅋㅋㅋ





나를 보는 도널드찡



빡친 도널드덕이 너무 웃겨서 

사진찍으니까


갑자기 나를 뚫어져라 보는 도널드덕 ㅋㅋㅋㅋㅋ



내 사진데이지덕과 인사하는 나



도널드덕에게 잡힌 내손



드디어 내 차례!


보는 눈이 너무 많아

살짝 얼어 있었더니


도널드가 와서 팔짱을 꼈다 ㅋㅋㅋ


니네들 진짜 프로다 프로


이 구역의 아마추어는 나뿐인듯 ㅋㅋㅋ

중국인들은 누가 보던 말던 오만 자세를 다 하고 찍던데

난 넘나 전형적인 한국인인지라....ㅋㅋㅋ 



황훈녀와 나


훈녀랑도 같이 한 컷.


다른 자세좀 해보려고 했더니

도널드가 손을 안놔줘서(ㅋㅋㅋㅋ)


자세가 이상해져 버렸다. 


메인 스트리트메인스트리트

디즈니성


즐겁게 사진을 찍고

정오를 훌쩍 넘겨서야 메인스트리트로 향했다.


메인스트리트 끝으로 향할수록 점점 크게 보이는

디즈니의 상징


디즈니성!


성이 생각보다 아담해서 깜짝 놀람. 큰 디즈니성 보려면 상해를 가야하나



디즈니성 내사진



분명 내 사진인데

신호등 코스프레하는 중국인들이 

너무 강렬한 나머지

깨갱




굿샷


훈녀님이 익청빌딩에서

새로 발굴한 사진구도

ㅋㅋㅋㅋㅋ

이 구도 은근 괜찮아서 여기서도 계속 써먹음


셀카인듯 셀카 아닌

남친이 찍어준것만 같은 샷이랄까?

ㅋㅋㅋㅋㅋ


투모로우 랜드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 입구


한참 사진을 찍고

이제서야 놀이기구 타러 왔다ㅎㅎ


첫 어트랙션은

아이언맨으로~


아이언맨 어트랙션이 있는 투모로우 랜드는

미래 컨셉의 테마를 가지고 있다.



어트랙션 내부캡아 방패는 왜 여기에?!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는 패스트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 중 하나인데, 이때 당시엔 그걸 몰랐을 때여서 그냥 일반줄을 서서 탔는데, 대기줄 주변이 온통 아이언맨 테마로 꾸며져 있어 기다림이 지루하지 않았다.




수트


진짜 실감나는 아이언맨수트.


사람이 입을 수 있게 제작된 수트의 경우

가격이 1000~3000만원 정도라고 한다ㄷㄷ


잘 만든 영화 하나의

파급력은 정말 대단해



홍콩스타크타워



토니스타크가 홍콩에 스타크타워를 세웠다는 컨셉으로 전시를 하고 있다.





이런거 저런거 구경하다보니

어느덧 탑승시간



입체안경


3D안경을 쓰고 비행선 안에 앉아

아이언맨과 함께 

위기에 처한 홍콩을 구하는 

4D 놀이기구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는 홍콩디즈니에만 있는 놀이기구라고 한다.




타기 직전


다른 대기줄


실제 홍콩을 배경으로 하고, 그 위에 그래픽을 덧씌워서 만든 영상인데

영상 퀄리티가 정말 영화 못지 않다. 그래서 엄청 실감남. 아이언맨과 함께 홍콩섬의 빌딩숲 사이를 날아 적들과 싸우는데, 움직임에 따라 의자가 흔들흔들~


환호성이 절로 났다. 추천놀이기구답게 실제로도 재미있었던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


그리고 여기 시스템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건


4D 상영관이 한 개가 아니라

5~6개 정도 있어 줄도 팍팍 줄고, 운영이 정말 효율적이라는 것이었다.


* * *


분량상 여기서 자르고 다음편에 이어가겠습니다:)

아이언맨과 함께 사진을 찍어보아요


공감을 눌러주는 당신은 센스쟁이♬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