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알맹/18 홍콩마카오 여행

(5)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 소개 & 쇼핑

알맹e 2018. 2. 26.
반응형


지난 편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방문기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이번엔 기념품에 대한 포스팅만 한 후 디즈니랜드는 정말 안녕~


원래는 방문기 연재할 때 중간중간에 끼워넣으려고 했는데, 이 부분만 따로 원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아서 따로 모아 올립니다. 


제가 모든 기념품샵을 다 들어가본건 아니라서 제가 가본 곳들만 다루니 참고!


* * *


사고 싶은거 다 사면 파산할 것만 같은 사악한 가격이지만 ㅠㅠ

눈돌아가는 걸 막을 수 없었던 개미지옥...




유혹을 이겨내고 제가 사온 것들은



미키머리띠



디즈니에서 쓰고 다녔던 미키 머리띠와

(118HKD)



마그넷


디즈니 마그넷!

(44HKD)


눈돌아가는 건 많았지만.....참고 참았어요 ㅠㅠ


디즈니 내 여러 곳의 기념품샵에선 공통된 물건을 팔기도 하지만, 샵마다 다른 물건을 취급하기도 하므로 맘에 드는 거 있음 거기서 바로 사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기념품 들고다니기가 무거울까까 걱정되면 아래 관련 포스팅 마지막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기념품샵 소개는 제가 갔던 순서로 하겠습니다.


아이언맨 기념품샵


피규어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장난감.


피규어라 하기엔 퀄리티가 별로여서

제맘대로 장난감이라 명함 ㅎㅎ


미니피규어


아이언맨 피규어



미니사이즈 피규어인듯~

오른쪽건 초기버전인가봐요



피젯스피너



아이언맨 피젯스피너와 캡아 피젯스피너!

그리고 시곗줄도 보이네요.





애들 손에 끼고 노는 장난감인듯!



아이언맨



아이언맨이 아니더라도 

다른 마블 캐릭터 기념품도 조금씩 팔고 있어요

아래 살짜쿵 보이는 

누르면 소리나는 헐크





캐리어



러기지택과

캐리어도 있어요




열쇠고리



열쇠고리 치고는 퀄리티 괜찮았던

아이언맨가면 열쇠고리!



열쇠고리2



귀여운 버전으로 제작된 마블 캐릭터 열쇠고리도 있어요!



아이언맨 마그넷

캡아 마그넷


사실 이곳에서 제일 탐냈던건 요 귀여운 마그넷!!!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스파이더맨 세트로 사서 붙여놓으면 귀염터질 것 같은데

다 사면 대체 얼마냐 ㅋㅋㅋ


이 캐릭터 마그넷은 투모로우랜드 기념품샵에서만 팔아요.

다른 기념품 샵에는 다른 캐릭터 마그넷을 팔고 있음.



미스틱매너 기념품샵


미키 마그넷


마블 캐릭터 담으로 탐났던

미키 마그넷 세트!!


이건 딱 디즈니에서만 살 수 있는 디자인이라

들었다놨다 들었다 놨다 하다 결국 놓고.....



미키 마그넷



아까 Iron Man 기념품샵에서 본 마그넷의 다른 캐릭터 버전

미키, 겨울왕국 안나, 엘사, 올라프도 보이네요


이 귀요미 마그넷들 디즈니 캐릭터별로 다 사면 진짜 좋겠다...........는 파산하는 소리가 들림



다른 마그넷들



이런 미키 마그넷은 다른 샵에도 파는 것 같더라구요~



미키 인형



중국화된 미키 인형


파리나 도쿄 디즈니랜드엔 어떤 미키가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액자



얘도 여러 샵에 다 파는 것 같던 캐릭터 액자





제가 사온 마그넷!!

개당 44HKD였어요.






판도라 참 디즈니 버전


판도라 전체샷왼쪽은 미키 버전, 오른쪽은 디즈니 프린세스 버전


제가 쓰지는 않지만

면세쇼핑 할 때마다(ㅋㅋㅋㅋ)

늘 눈팅은 하는 판도라 팔찌



디즈니와 콜라보한 디즈니 관련 참만 팔고 있어요.


홍콩 디즈니랜드내에는 판도라참을 파는 가게가 여러 곳 있어요.

메인 스트리트에는 전용샵이 있고,


다른 디즈니 캐릭터샵 내부에도 몇 곳 입점해 있어요.

저는 미스틱매너 옆 기념품샵에 입점해 있는 곳에서 구경했어요.


판도라 미키




이건 미키버전 참입니다.

한 두개가 아니라 너무 많네요.


개인적으로는 미키 버전 참보다는 프린세스 참이 더 예쁜듯



판도라 디즈니 프린세스


위에서 말했던 프린세스 참!


가로 한 줄이 전부 같은 공주 테마!

첫 째줄부터 넷째줄까지는 각각


벨, 신데렐라, 엘사/백설공주, 안나



판도라 프린세스



안나, 잠자는 숲속의 공주, 인어공주, 라푼젤


ㅋㅋ 어릴 적에 디즈니 공주들 애니 즐겨본 녀자들이라면

드레스 색깔만 봐도 

느낌 아니까?


판도라 참 모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여! 가격은 디즈니샵 공홈에서도 확인가능하네요.



토이스토리 기념품샵


머리끈곰돌이푸 머리끈



시간이 없어

스치듯 구경했던 토이스토리 기념품 가게





사진엔 없지만 우디 텀블러, 버즈 텀블러 등 귀욤 터지는 아이템이 많았어요.



토이스토리 마그넷


역시나 이 곳에도 있는 캐릭터 마그넷!


빅히어로는 저기 왜 끼어 있니 ㅋㅋ



곰돌이 푸우(위니더푸) 기념품샵


푸우


기념품샵마저 꿀처럼 꾸며져 있던

곰돌이 푸우 샵


별명이 곰돌이푸인 

외삼촌이 생각났네여


푸우 인형


여러 가지 버전의 푸 인형들


근데 너무 다르게 생긴 듯...

푸....너도 나처럼 사진빨이니?

ㅋㅋㅋ


이상으로 디즈니랜드 기념품샵 포스팅을 마칩니다.


* * *


오늘 포스팅은 내용이 별로 없죠?? 그냥 가볍게 보실 수 있도록 해봤어요.


혹시 디즈니 기념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디즈니에 갈 일이 없다면 요즘은 직구 또는 국내 구매대행 사이트도 많으니 구입은 어렵지 않은 것 같아요. 또 디즈니에서 운영하는 Shop Disney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훨씬 다양한 기념품들을 보실 수 있어요!


그럼 담엔 홍콩 야경을 보러간 칵테일바 아쿠아스피릿

포스팅으로 만나요^^


공감을 눌러주는 당신은 센스쟁이♬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