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알맹/16 영국 여행

영국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하는 방법 /팁

알맹e 2016. 3. 30.
반응형

  덕후님 안녕하세요 ㅎㅎ

이글을 검색해서 들어오신 당신은 아마도 해리포터 덕후겠죠?

 

영국 런던을 가는 해리포터 덕후라면 빼먹을 수 없는 곳!

오늘은 영국 런던에 있는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one of the 덕후들 이기에 런던에서의 하루는 무조건 해리포터를 위해 따로 빼놓았죠 ㅎㅎ

 

 

원래는 해리포터 스튜디오 후기와 같이 올리려고 했는데, 그러면 너무 글이 길어질 것 같아

따로 나누게 되었어요 ㅎ 영국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약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설명만 잘 따라와 주세요^^

 

우선, 이곳은 가기 전에 예약을 꼭 해야 해요~ 그리고 예약을 일찍 할 수록 원하는 방문 시간대 선택폭이 커진다는 것!

 

<과정 요약> 

STEP1. 영국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STEP2. 방문 날짜와 입장 시간을 선택하고, 내 정보를 입력하여 예약한다.

STEP3. 결제한 후 예약확인 메일을 출력해서 보관한다. 끝

 

 

 

 

먼저, https://www.wbstudiotour.co.uk/ 에 접속합니다.

 

london Harry Potter Studio 예약 홈페이지에요~

 

 

 

나 포함 일행이 9명 이하인 경우 INDIVIDUAL/FAMILY TICKETS 클릭!

 

대부분은 여기 다 속하시죠?

그룹 티켓은 10명 이상일 때 인듯...

기프트 티켓은 나는 스튜디오에 가지 않지만 다른 사람 선물용으로 티켓을 구입하는 경우 클릭...하지만 이 포스팅에선 개인/가족의 경우만 다룹니당

 

 

 

클릭을 하면 위와 같은 안내가 나옵니다.

쉬워요~

티켓 수량, 방문 날짜를 선택하라는 이야기입니다.

어린이의 경우 반드시 어른과 함께 방문해야 한다고 나오네요.

 

그리고 방문 날짜를 선택할 때는, 이미 예약마감된 시간대는 뜨지 않고, 예약 가능한 시간대만 뜬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어른(ADULT. 16세 이상), 어린이(CHILD. 5~15세), 유아(4세 이하) 인원수를 선택하세용~

 

혹시 어른2인,어린이2인 또는 어른1,어린이3 이렇게 가족방문 계획이신 분들은 패밀리 티켓을 선택하시면 되구요

 

1명당 가격은 어른 35파운드, 어린이 27파운드, 유아는 무료 입니다. (2016년 기준)

대부분의 분들은 노란색 표시해 놓은 곳만 보고 인원수 표시하시면 되구요~

 

그 아래 옵션들은...

 

패밀리 티켓의 경우 패밀리 티켓 두종류 모두 107파운드!

혹시 위의 형태로 가족이 함께 방문 예정이라면 따로 따로 구매하는 것보다 패밀리 티켓 구매하는 것이  9~17파운드 가량 절약되네요.

 

그리고 패밀리 티켓 아래에 보이는 옵션은 어른1+가이드북+디지털 가이드 패키지(44.95파운드) ,

어린이1+가이드북+디지털 가이드 패키지(36.95파운드) 인데...각각으로 사는 것 보다 약 5파운드 싸다고 하는데.... 음...그냥 티켓값도 좀 비싼 편이라 이거 하시는 분들 많지는 않은듯.

 

막상 스튜디오 갔을 때 보니 종종 디지털 오디오가이드 들고 다니면서 설명들으시는 분들도 있긴 하던데....(한국어는 당연히 지원안됨) 많지는 않았어요...언어장벽이 없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면, 당연히 알차겠지요?

 

근데 오디오가이드 없이 보더라도...덕후면 뭐 당연히 다 이해되고요? ㅋㅋㅋ

 

 

 

인원수를 선택했으면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야죠!

달력 클릭.

 

 

달력창이 뜨면 원하는 날짜를 클릭하세용

그러면 오른쪽에 그날 가능한 방문 시간이 뜹니다.

근데 위 사진의 경우에는 저녁 6시 입장 하나만 뜨죠?

 

오늘 날짜로부터 일주일 후 날짜를 클릭했더니 남은 시간이 딱 하나뿐이네요...

 

 

참고로 해리포터 스튜디오 예매하실 분들은...특히 주말이나 방학기간에 예매하실 분들은 최소 두달 전에는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 겨울이었고, 두달 전에도 이미 원하는 날짜는 많이 빠졌더라구요.. ㅠㅠ

 

위 사진은 지금으로부터 거의 두달 후 아무 날짜나 클릭해본건데 시간대가 아까보다 훨 다양하죠?

전 임의로 오전 9시 30분 입장을 선택!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관람시간은 4시간 정도 잡으면 된다는 말을 보고 갔는데, 실제로도 그 정도 걸렸어요~ 물론 천천히 볼 거 다 보고 저 정도요 ㅎㅎ

그러니 입장시간 선택할 때 참고하세요^^

저는 오전 9시 30분~ 10시 30분 사이 시간 추천합니다. 그럼 4시간 정도 보고 나와서 점심먹고, 또 오후에 런던시내 관광하기 좋은 시간!

애매한 시간에 입장하면 시간 활용면에서는 아무래도 비효율적이긴 하죠~

 

또, 주의할 점은 오후 늦은 시간에 가시면  폐장시간에 걸려서 오래 못 보고 나와야 하니 주의!!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시간과 관련하여 유랑 검색을 해보니...최근 글 들에서 입장 시간이 티켓에 적힌 시간과 좀 달라도 입장시켜 준다고 하네요...  앞 뒤 30분 정도 차이는 당연히 입장 시켜주고요, 그 보다 더 큰 차이도 입장시켜줬다는 후기가 많기는 한데....

 

저는 성격상.. 괜히 마음 조마조마한것 보다는 시간에 맞게 가는게 마음 편해서.... 

 

 

 

암튼 시간선택까지 마치고 나서 아래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자신이 선택한 시간과 티켓 수량을 확인해보고

맞으면 컨티뉴 클릭!

 

 

흠 영어가 자글자글 하지만...중요한 내용은 아니에요

제가 오디오가이드를 선택하지 않았더니

오디오 가이드 하려면 4.95파운드만 더 내면 돼~

그룹 가이드 오디오가이드 받으려면 12.95파운드만 더 내면돼~ 하고 꼬시는 내용 ㅋㅋㅋ

 

해당 없으면 아무것도 건드리지 않은채로 컨티뉴 버튼만 클릭!

 

 

그럼 이제 티켓 수령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옵션1. 영국내 우편배송-배송료 3.95파운드

옵션2. 방문 당일 현장에서 기계를 통해 수령 -무료

옵션3. 영국외 국가 우편 배송 - 배송료 6.95파운드

 

굳이 돈 내고 해외 배송 받을 필요 없어요~ 편하게 현장에서 바로 수령하세요~

두번째 옵션 선택!

 

 

이제 결제가 정보를 입력할 차례입니다. 위 사진에 적어놓은대로 입력하면 되구, 별표 표시된 것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주소를 적을 때 많은 분들이 영문주소 때문에 난감해하실 것 같은데, 어차피 현장수령일 경우 주소가 크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고로 대강 적으시고, 이게 맞나? 틀리면 어쩌지와 같은 고민을 하실 필요없어요~

 

예약자 성과 이름, 그리고 맨 아래쪽에 있는 이메일 주소는 정확히 적으셔야해요~

특히 여기 적은 이 메일 주소로 확인메일이 가므로 꼭꼭 꼼꼼히 확인하세요!

 

 

정보를 다 입력하고 컨티뉴를 눌렀더니 오잉?

입력창이 다시 뜨면서 위에 이런 메시지가 뜨네요.

 

이건 선물용 티켓인 경우 선물받는 사람 주소와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입니다.

선물용이 아니고 내가 쓸 티켓이면

아무것도 건드리지 말고 그냥 컨티뉴 버튼만 누르세여

 

 

이제 결제 직전까지 왔어요!! 조금만 더 힘내요

 

마지막으로 내 구매정보를 확인시켜주는 화면입니다. 내가 구매한 내역과 정보가 맞으면 맨 아래 빨간버튼 클릭!

 

(빨간 버튼 위에 뭔가를 입력하는 창이 있는데, 이 곳은 선물용 티켓인 경우 선물받는 사람에게 남기는 메시지를 적는 곳임)

 

 

카드정보를 입력하시구요~

맨위부터

카드 종류(비자/마스터 등),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뒷면 CVV번호 입력칸입니다.

카드보고 입력하신 후 PLACE ORDER 클릭!

 

아래 체크하는 칸은 워너브라더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이메일을 받을 것인지와, 약관 동의 여부 체크입니다. 첫번째는 정보받기를 원할 때만 체크하면 돼고, 두번 째는 무조건 체크해야 결제가 진행됨!

 

카드정보를 제대로 입력했다면 결제 완료 메시지가 뜨면서 아까 입력하신 메일로 확인메일이 갈거에요~ 확인메일 출력해서 스튜디오 갈 때 들고가시고, 기계에서 티켓 뽑을 때 예약번호, 예약자 성을 입력하면 티켓이 나옵니다 ㅎㅎ

 

이제 입장만 하면 끝!

 

<알맹이의 시간>

 

종종 댓글 남겨주심 감사해요^^ 힘들다면 아래 하트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영국여행기  ▷오로라여행기  ▷스페인여행기  ▷쿠바여행기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