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알맹

제 포스팅이 13번째로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아니, 이게 올라갔어?)

알맹e 2021. 7. 7.
반응형

제 포스팅이 13번째로 다음 메인에 올랐어요!

-근데 대체 이....이게 왜 올라간거야? 그것도 자동차+ 카테고리에

 

 

안녕하세요? 알맹이입니다.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오늘 때마다 기록삼아 글을 쓰고 있는데, 오늘(2021.7.6) 제 글이 13번째로 다음 메인에 올랐네요.

 

항상 신기하다고 느끼는게 

글 쓰면서 '이건 메인감이다!" 싶은 건 안올라가고, 별 느낌 없이 쓴 글은 메인에 올라가더라구요 ㅋㅋㅋ 제 촉이 똥촉인건지, 다른분들도 저처럼 이런건지 모르겠어요. (아마 내가 똥촉인거겠지...)

 

 

오늘은 7월 1일에 업로드했던 포스팅

 

초보 첫 백패킹 필수 장비 30만원으로 맞추기(feat. 네이처하이크)

 

초보 첫 백패킹 필수 장비 30만원으로 맞추기(feat. 네이처하이크)

백패킹 초보의 첫 백패킹 필수 장비 30만원으로 맞추기 -가성비 좋게 사긴 했는데 검색한다고 멘탈은 다 털렸어. 내돈내산 백린이의 첫백패킹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오늘은 첫 백패킹을 앞두

almenge.tistory.com

 

 

 

이 다음 메인에 올랐더라구요. 유입로그가 Daum.net으로 솟구치길래 '아, 메인인가? 근데 대체 무슨 글이....?' 하며 조회수를 보니 제가 첫 백패킹 필수 장비를 맞춘 후 쓴 글이었어요.

 

 

 

 

 

 

 

완전 입문자 입장에서 쓴 글이 메인에 오르니 이리도 부끄러울 수가.....^^ 그렇지만 늘 그렇듯 기분은 좋죠 ㅎ 근데 이번엔 1~12번째 메인 노출과는 달리 제 글이 "자동차+"카테고리에 노출되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화면

 

 

 

 

 

여행 블로그인지라 여행, 맛집 글을 주로 쓰니 메인에 오를 때도 '여행/맛집'탭에 올랐었는데, 오늘은 무심코 여행, 맛집을 찾는데 없길래 혹시나하고 보니 저렇게 좋은 자동차들 사이에 제 글이 ㅎㅎㅎㅎㅎ

 

자동차+ 의 (+)에 들어갔나봐요. 다음 메인 에디터님의 깊은 뜻이 있었으리라...

 

 

 

 

PC버전 화면

 

다음 메인 노출은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도 계속 진행중이에요. 쓴 글이 한 번씩 메인에 올라주니 포스팅 원동력도 생기고 힘을 얻는 것 같아요. 

 

메인 타고 넘어오셔서 따스한 댓글 달아주신 분도 계시고, 온김에 다른 백패킹 글도 다 읽고가신 분들도 많아 소소하게 기분 좋아지네요. 앞으로도 소처럼(?) 포스팅하겠습니다 메인 담당자님!

 

 

 

이러니 저러니 말하지만 결론은

"다음 메인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Thank you!"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