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이는 알맹

14번째 다음메인노출 :: 아무래도 에디터님도 입문하신듯

알맹e 2021. 7. 21.
반응형

14번째 다음메인노출 기록용 포스팅

 

소처럼 일...아니 포스팅 하자(?)

 

 

지난 7월 6일에

 

초보 첫 백패킹 필수 장비 30만원으로 맞추기(feat. 네이처하이크)

 

초보 첫 백패킹 필수 장비 30만원으로 맞추기(feat. 네이처하이크)

백패킹 초보의 첫 백패킹 필수 장비 30만원으로 맞추기 -가성비 좋게 사긴 했는데 검색한다고 멘탈은 다 털렸어. 내돈내산 백린이의 첫백패킹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오늘은 첫 백패킹을 앞두

almenge.tistory.com

 

 

 

위의  '초보 첫 백패킹 필수 장비 30만원으로 맞추기' 포스팅이 알맹이의 시간에서 13번째로 다음 메인에 걸린지 딱 2주만에 오늘(7월 20일) 또 다른 백패킹 글로 14번째 다음 메인 노출을 달성했어요.

 

이번에 메인에 걸린 포스팅은

아래 포스팅

 

 

장봉도로 떠난 첫 백패킹 후기 :: 백패킹?! 어땠어? (#1)

 

장봉도로 떠난 첫 백패킹 후기 :: 백패킹?! 어땠어? (#1)

백패킹....나랑 맞을까? 장봉도로 떠난 첫 백패킹 후기 "주말인데 뭐했어?"  -"백패킹 다녀왔어." "백패킹? 우와 멋있다! 어땠어?"  -"어땠냐면 말이지..." 백패킹을 강추하며 나를 찔러대던 친구의

almenge.tistory.com

 

 

백패킹을 주제로 한 포스팅이 두 번 연속으로 메인에 올랐어요. 백패킹을 처음 하고 올린 후기 포스팅이에요. 지극히 개인적인 경험담인데 이게 올라갔네요.

 

이번에도 역시 '이게 올라갔다고.....?' 싶은 글이 올라갔고요. 심지어 저 글을 업로드 한게 7월 6일이었는데 글 올린지 2주가 지나 뜬금 없이 메인에 올라서 놀랐;;

 

 

 

이번에도 자동차+ 카테고리 메인에 올랐다. 여행, 맛집 카테고리가 아니라 의아

 

 

 

 

이 때까지 메인에 오른 글들은 다 업로드 날짜 기준 일주일내에 오르곤 했었는데, 이번엔 2주나 지나 저도 잊고 있던 글이 올라갔더라구요. 이쯤 되면 합리적인 의심을 해볼 수 있습니다.

 

 

"다음 메인담당 에디터님, 백패킹 입문 하셨죠.....?"

 

 

입문하셨거나, 혹은 꽂혀 있어서 곧 입문하고 싶거나 둘 중 하나일거라 마음대로 예상해보고요 ㅋㅋ 올린지 좀 된 글도 메인에 오를 수 있다는 걸 알았으니 앞으론 매일매일 글 올릴 때마다 마음이 두근거릴 것 같아요.

 

 

 

유입로그
우주여행과 자동차 사이에 자리잡은 내 포스팅

 

 

 

 

이번엔 모바일 메인엔 별로 노출되지 않은 것 같고 PC버전 메인에만 올라서 방문자수가 지난번 처럼 확 많진 않지만 그래도 네 자리수 조회수라니 다음 메인 노출은 언제나 기분 좋은 일이네요.

 

PC버전 메인은 계속 떠있진 않고 시간 간격을 두고 오르락 내리락 하고 있어요.

 

 

 

장봉도 백패킹

 

 

곧 15번째 메인 노출글을 쓸 수 있기를 바라며 기록용 포스팅은 여기서 마칩니다. 소처럼 포스팅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