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알맹/그 외 지역

부산 송정, 기장 카페 추천 :: 오션뷰 카페 윤, 바다 코앞 카페

알맹e 2024. 9. 27.
반응형

부산 송정 바다 코 앞 오션뷰 카페_카페윤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지난 연휴 다녀온 부산에서 갔던 카페 중 좋았던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부터 이 카페에 갈 생각은 없었는데  근처에 유명한 물회 맛집이 있어 갔다가 커피 한 잔하러 갈 곳이 필요했는데 막상 가보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블로그에도 포스팅해요.

 

 

부산 사는 지인 및 친척들이 제법 있는데, 카페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해운대나 광안리쪽 보다는 송정에 있는 카페를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부산 송정, 기장 카페 추천

카페 윤

1. 기본 정보

https://naver.me/FJFCET3r

 

카페윤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94 · 블로그리뷰 575

m.place.naver.com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주차 : 카페 전용 주차 공간. 꽤 넓었어요.

 

저는 부산에 사는 친척들이 많아 지금껏 부산을 30번 이상은 다녀왔는데요. 광안리나 해운대 쪽은 이미 너무 많이 가봐서 조금은 시들한 느낌이 있기에 현지인 찬스를 썼더니 송정, 기장 쪽을 많이 추천해주더라구요.

 

마침 저녁 식사를 했던 물회 맛집 명품 물회에서도 가까운 곳이어서 방문했는데 예상보다 좋았기에 블로그에도 포스팅합니다.

 

카페는 바다 코앞이라 대로에서 살짝 안으로 들어간 위치에 있는데 전용 주차 공간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주차하고 카페로 향할 수 있었습니다.

 

 

2. 내부 모습

카페는 3층 규모였는데요. 1,2층은 실내 공간이고 3층은 루프탑이었어요. 제가 갔을 때는 노을 시간 직전이었는데 연휴임에도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사진은 노을진 후 찍은 사진이라 조금 어둡네요

 



여기는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1층 공간입니다. 1층 공간은 주문 및 굿즈 판매, 창가 자리로 구성된 공간이었어요. 사지은 해 진 후에 찍어서 어둑어둑한데 제가 갔을 때는 노을 지기 전이라 밝았습니다.

 

가족들과 함게 앉기에 1층 자리는 좀 적합하지 않은 것 같아 위로 올라가보기로 했어요. 

 

노약자를 위한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다리 불편한 어르신들이 오셔도 괜찮을 듯 했음. 

 

 

2층 공간 중 일부에요. 대부분의 테이블이 오션뷰 방향으로 세팅되어 있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공간이 여유로워서 너무 빡빡하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추석 연휴 기간이었는데 이 정도여서 좋았어요. 요즘 대형 카페들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줄서서 대기하는 경우도 많은데 부산 송정의 경우 오션뷰 카페가 많아서인지 사람들이 골고루 분산되서 웨이팅할 정도로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물론 최고 명당 자리들은 사람들이 늘 있기는 합니다 ㅎㅎㅎ

 

 

2층에 자리를 잡은 후 주문하러 1층으로 내려갔어요. 

원래는 커피만 시키려고 했는데 디저트도 맛있어 보여서 함께 주문했네요.

 

디저트 중 무화과 파운드가 있길래 주문!

 

<이 블로그 관련 포스팅>

덕수궁 베이커리 카페 라운드앤드 _돌담길 걷다 가기 좋은 곳

 

덕수궁 베이커리 카페 라운드앤드 _돌담길 걷다 가기 좋은 곳

덕수궁 돌담길 산책 후 가기 좋은 덕수궁 베이커리 카페 내돈내산 후기 한 번씩 덕수궁 근처를 갈 때면 자연스럽게 걷게 되는 돌담길. 그 곳엔 이미 아는 사람들에겐 알려진 베이커리 카페가 하

almenge.tistory.com

개성주악으로 유명한 파주 카페 연리희재 이제서야 가본 후기

 

개성주악으로 유명한 파주 카페 연리희재 이제서야 가본 후기

개성주악으로 유명한 파주 카페 연리희재-이미 유명한 연리희재 개성주악 뒷북 방문 후기  내돈내산 지금은 한물 간듯 하지만 한 때 SNS를 폭풍 휩쓸었던 디저트 개성주악!개성주악은 우리나라

almenge.tistory.com

 

3. 3층 루프탑

주문한 음료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3층 루프탑도 올라가 봤어요. 제가 갔을 땐 한여름이라 루프탑에 계신 분들은 없었지만 바람 선선한 봄, 가을엔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셔도 꽤나 좋을 것 같더라구요.

 

3층 루프탑 입구

 

송정 해변 코 앞에 있는 카페라 막힌 것 없이 뻥 뚫린 바다를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해가 진 후에 사진을 찍어서 좀 어둑어둑한데 해 지기 전에 방문하면 좀 더 밝은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베스트 타임은 노을 지기 직전인 것 같아요.

 

4. 후기

 

 

사진 찍고 놀다보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아아 2잔, 아이스 라떼 1잔에 미니 무화과 파운드 케이크 하나. 커피는 아주 좋다 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냥저냥 무난한 정도였고

 


베이킹을 취미로 하는 저로서는 파운드케이크가 엄청 달지 않고 당도가 적절하고 사이사이 무화과가 적당히 씹혀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너무 단건 싫어하시는 부모님도 맛있게 드셨어요. 부산에 놀러와서 갈 만한 카페를 찾으시는데, 줄서서 대기하는 너무 핫한 카페는 싫고, 적당히 사람 있고, 뷰도 좋고 디저트도 평타 이상은 하는 카페를 원한다면 카페윤 추천할게요.

 

 

<다른 포스팅도 보고 가세요>

전주 유명 가맥집 전일갑오 :: 전일수퍼, 연탄불 황태포와 맥주가 굿

 

전주 유명 가맥집 전일갑오 :: 전일수퍼, 연탄불 황태포와 맥주가 굿

전주 유명 가맥집 전일갑오 :: 전일수퍼, 연탄불 황태포와 맥주가 굿-드디어 가본 가맥집 내돈내산 예전부터 간간히 들어왔던 가맥집 낭만ㅎㅎ  가맥은 '가게 맥주'의 줄임말로, 술집이

almenge.tistory.com

경험해보고 쓰는 부모님 해외여행 꿀팁 추천 2편 - 실전편

 

경험해보고 쓰는 부모님 해외여행 꿀팁 추천 2편 - 실전편

부모님 모시고 혹은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 자유 여행을 준비하는 성인자녀들을 위한 팁 2편 실전편 지난 1편에서는 여행 준비 전 [부모님 성향파악]을 주제로 5가지의 팁을 썼는데요. 오늘

almenge.tistory.com

경주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다녀와 보고 쓰는 찐 후기 공유)

 

경주 1박 2일 여행 코스 추천 (+다녀와 보고 쓰는 찐 후기 공유)

경주 여행 1박 2일 코스 추천 _드라켄 부터 바다까지 직접 다녀와보고 소개하는 경주 1박 2일 여행코스 추천 이번 가을이 시작될 무렵 경주로 1박 2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추석연휴 기간이어서 사

almenge.tistory.com

 

반응형

댓글

💲 도움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