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패킹&캠핑 알맹

고릴라캠핑 파주점 :: 재난지원금, 파주페이 사용 가능한 캠핑용품점

알맹e 2021. 11. 19.
반응형

고릴라캠핑 파주점

-재난지원금, 파주페이 사용 가능한 캠핑용품점

 

(※재난 지원금은 본인 거주 지역에서만 사용 가능함)

 

재난지원금 받은 걸 배달음식 시키고 편의점에서 맥주 사는데 짜잘하게 쓰고 나니 괜히 남는게 없는거 같고 뭔가 아쉬웠다. 그러다 문득 캠핑용품은 재난지원금으로 못 사나 하는 생각이 스쳐 내가 사는 지역 캠핑용품샵을 검색해보니 마침 한 곳이 가능하다고 한다.

 

바로 고릴라캠핑 파주점!

 

http://naver.me/xmrP44y1

 

고릴라캠핑 파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48 · 블로그리뷰 113

m.place.naver.com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주말 10:00 ~ 20:00

연중무휴

 

고릴라캠핑은 전국 곳곳에 있는 프랜차이즈형 캠핑용품샵이다. 백패킹과 캠핑에 관심을 가지기 전까진 캠핑용품점도 프랜차이즈 형태로 된 곳이 있는 줄 몰랐는데, 알고나서야 보이는 우리 지역 고릴라캠핑.

 

무려 재난지원금과 파주페이 사용 가능한 곳이다. 원래는 다른 곳에 있다가 올초 지금 위치로 확장이전했다고 함. 내 경우엔 재난지원금 쓰러 간거긴 하지만, 안그래도 캠핑용품들 할인없기로 유명한데 파주페이로 결제하면 10% 할인 효과가 있어 좋은 듯!

 

 

고릴라캠핑은 창고형 캠핑용품점이다. 300평 규모라고 함. 

 

재난지원금으로 노릴 캠핑용품은 크레모아 헤디플러스! 백패킹을 계속 하게 되면서 헤드랜턴&텐트등 겸용으로 쓸 수 있는 조명이 필요했고 헤디플러스가 딱이었으나 할인 1도 없는 79000원의 사악한 정가 때문에 싼마이로 버텼었다. 재난지원금 배달음식 먹는데 쓰느니 이런거 사는게 훨 나은듯

 

 

주차공간은 건물 옆에 마련되어 있는데

8~9대 정도 주차 가능

 

난 평일인 목요일 퇴근 후 바로 갔기에

사람들이 거의 없을 줄 알았는데 평일 저녁에도

캠핑용품을 사러 온 사람들이 꽤 되어 

나중에는 주차장이 거의 꽉 찼다.

 

 

 

 

 

 

주차장이 다 차면

캠핑장 앞 공간에 적당히 주차하고

들어가면 될듯!

 

 

들어가자마자 오캠용 감성템들이 반겨준다.

LED조명, 실링팬, 선풍기, 난방용품 등등

 

거의 모든 카테고리의 캠핑용품을 

다 취급하는데

 

언뜻 보니 백패킹용 장비는 별로 없고

거의 오토캠핑용이나 차박용 장비들이었다.

 

 

테이블, 아이스박스, 체어 등이 창고처럼 쌓여 있다.

예쁘긴 해도 백패커가 살 건 없는지라 구경만 ㅎㅎ

 

 

큼직큼직한 장비 외에

소소한 캠핑용품들도 판다.

 

컵이나 테이블 꾸밀 스티커, 헹어 고리, 자석고리 행거도 있고

 

 

나사팩은 개당 200원, 오징어데크팩은 한 세트에 13000원으로

인터넷 최저가와 비교해도 거의 비슷한 수준이라

 

배송비 내면 인터넷이 오히려 비쌈.

 

캠핑용품은 오프라인이라고 무조건 비싼건 아니더라~

 

 

 

 

 

 

굵기별 가이로프, 알루미늄 텐트팩, 단조팩 등도 있음

 

나도 가이로프 하나 저렴하게 구입!

 

 

망치도 되고 도끼도 되고 칼도 되는 멀티툴 ㅋㅋㅋㅋ

6500원밖에 안하길래

 

텐트 설치 및 호신용(?)으로도 좋겠다 싶어

집어들었는데 무게가 저세상 무게다 ㅋㅋㅋㅋ무게에서 탈락!

 

호신은 그냥 얼굴로 하는 것으로...

 

 

드디어 목표였던 조명 코너!

 

크레모아 조명은 여러 가지 라인이 있었고, 크레모아 외에 다른 조명들도 많았는데 대체로 오캠용 조명들. 값이 제법 나가는 것부터 만원 이하의 초저렴이들도 같이 있음

 

 

크레모아 헤디2, 헤디플러스, 캡온

 

할인 없는 사악한 크레모아는 오프라인 가격이나 온라인 가격이나 같다. 오히려 파주페이로 사면 여기서 사는게 10% 저렴.

 

헤디2로 할까 헤디플러스로 할까 고민하다

시원하게 상위모델로 가기로 ㅎㅎ 헤디플러스 낙점!

재난지원금 통크게 썼읍니다.

 

충전단자도 5핀이 아니라 C타입이다 오예

 

 

목표물은 샀으니

이제 그냥 슬슬 구경

 

쬐끄맣고 가벼운데 저렴하기까지한 캠핑소주잔 못참죠

 

바로 쇼핑 바구니행! 

 

 

시에라컵 모양 소주컵도 졸귀였는데

들어보니 너무 무거워

살포시 내려놓음 ㅎㅎ

 

백패커는 무게 소중하다구

 

 

 

 

 

 

2층에는 텐트가 전시되어 있다.

혹시나 백패킹용도 있나 하고 봤는데

다 오토캠핑용이었다.

 

그냥 구경꾼 모드로 기웃기웃

샤워실 텐트, 화장실 텐트라니 ㅋㅋㅋㅋㅋㅋ 처음 본 나는 충격

 

헤디플러스 득템!

 

사진을 전부 찍지는 못했는데

종류가 다양한 편은 아니어도

전반적인 캠핑용품 필수템들은 갖추고 있는 느낌이었다.

 

다만 백패킹용 장비는 거의 없고

오캠 장비 위주이지만

 

백패커라도 장비 말고 자잘자잘한 캠핑용품, 조리도구, 소모품, 조명 등은 구입할만 한듯!

 

며칠 후 바로 개시

 

내가 갔던 캠핑용품점 중에는 분당 야호캠핑이 취급하는 물건은 최고로 다양하고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다. 야호캠핑은 백패킹용 장비 및 용품도 많이 취급하므로 백패킹 용품&장비 구경 가고 싶으시다면 야호캠핑을 더 추천하고

 

나처럼 파주 재난지원금이나 파주페이를 쓰려는 분들은 고릴라캠핑 파주점을 방문하시면 될 것 같다.

 

 

글이 좋았다면 아래 공감버튼(♡하트)을 눌러주세요:) 공감에는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요!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