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알맹/제주도

제주 마음샌드 예약 없이 당일 구매한 후기, 가격, 맛 비교

알맹e 2022. 10. 4.
반응형

제주 마음샌드 예약 없이 당일 구매한 후기, 가격, 맛 비교

 

제주 공항 파리바게트에서만 파는 제주 마음샌드 구입기

 

제주 마음샌드는 제주공항 내 파리바게트에서만 파는 버터 쿠키인데요. 오직 제주 공항 파바에서만 팔기 때문에 희소성이 있어 제주도 여행하는 분들에게 핫한 기념품이에요.

 

핫해도 너무 핫한지라 제주공항 파바에 방문하면 늘 입구에 "마음샌드 금일분 품절"이라는 문구만 보고 쓸쓸하게 돌아서기를 두어번

 

출처-파리바게트 홈피

 

게다가 당일치기로 다녀온 이번 제주도 여행은 철저히(?) 무계획 즉흥 여행이었기에 (항공권도 출발날 발권, 렌트카도 출발날 당일 예약함ㅎㅎ)

 

당연히 제주 마음샌드 예약까지 신경 쓸 여력이 없었고ㅠㅠ 기대를 버리고 갔는데, 왠걸... 현장 구매에 성공했습니다.

 

별 거 없는 경험담이지만 도움되길 바라며 제주 마음샌드 예약 없이 당일 구매한 후기 및 가격, 두 가지 맛 비교 후기를 써볼게요!

 

<제주도 당일치기 코스 및 후기>

급 떠난 제주 서쪽 당일치기 여행 후기 & 여행코스 추천

 

급 떠난 제주 서쪽 당일치기 여행 후기 & 여행코스 추천

제주도 서쪽 당일치기 여행 다녀온 후기 & 여행코스 추천 (일정) _애월 부근 시간이 진짜 없는 사람이라면 이런 여행도 가능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국내 여행지 부동의 1위를 자

almenge.tistory.com

제주 렌트카 빌리카 후기 - 저렴하고 마음 편한 대기업 렌터카 추천

 

제주 렌트카 빌리카 후기 - 저렴하고 마음 편한 대기업 렌터카 추천

제주 렌트카 빌리카 후기 눈탱이 맞을 걱정 없는 저렴한 대기업 렌터카 추천 내돈내산 얼마 전 블로그에 제주도 당일치기 여행 다녀온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렌트카 마저 출발 당일에 예약해서

almenge.tistory.com

 

제주 공항 파리바게트 위치

제주 공항 내엔 총 3곳의 파리바게트가 있습니다.

 

그 세 곳의 위치

 

1. 제주국제공항점(공항 3층 1번 게이트 근처)

2. 제주공항 탑승점(국내선 격리대합실 2층 10, 11번 탑승구 앞)

 

3.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공항 내 렌트카 셔틀버스 탑승장소. 1층 5번 게이트 렌트카 주차장 5구역

 

 

공항 3층 지점, 렌터카하우스점은 누구나 갈 수 있고, 국내선 격리대합실 2층에 있는 지점은 탑승 게이트 있는 곳에 있기 때문에 비행기 탑승대기자만 구입가능하는 점!

 

파바 영업시간은 6:00~21:00 입니다. 하지만 제주 마음샌드 판매 시간은 세 곳이 조금씩 다른데요. 판매 시간은 시기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어 여기에 적진 않을게요. 가시기 전에 최근 정보 한 번 검색해보시거나 파리바게트 어플에서 검색해보시길 추천합니다. 현장 구매하실 경우 판매 시간에 맞춰가야 안정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오리지널 마음샌드(땅콩맛) 속 재료

 

제주 마음샌드 가격 및 구입 정보

원래 마음샌드는 우도땅콩맛 한 가지였는데, 최근엔 한라봉맛이 추가되어 총 두 가지 맛이 있어요. 가격은 우도땅콩맛, 한라봉맛 모두 10개들이 한 상자에 14000원 입니다. 유통기한은 하절기엔 10일, 동절기엔 14일 정도!

 

현장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빨리 품절되는 편인지라 안정적으로 구입하고 싶으면 파리바게트 앱을 통해 미리 예약한 후 현장에서 수령하시면 돼요.

 

 

전 준비 없이 떠난 여행이라 이런것도 모르고 갔지만 이번에 포스팅하며 검색해봤네요;;;

 

암튼 이 글을 여행 전에 보신다면, 파리바게트 앱을 통해 제주 마음샌드를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 ㅎ 예약할 경우 원하는 시간에 수령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앱을 통해 예약할 경우 1인당 최대 3상자까지 구매 가능하고, 예약 없이 현장 구매할 경우 1인당 최대 2상자까지 구매가능합니다.

 

한 상자 14000원인데 통신사 할인 등을 적용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위 이미지엔 T멤버십이랑 LG 유플러스만 나와있는데, 저는 KT 였지만 현장에서 구매할 때 조금 할인 받았어요.

 

왼쪽은 오리지널(땅콩), 오른쪽은 한라봉 맛

 

제주 마음샌드 예약 없이 현장 구매한 후기

위에도 말했다시피 급 떠난 여행이라 예약 따윈 손도 못댄채 갔는데요.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비행기에서 내려 렌트카 수령하러 가는 길에 있던 파리바게트 렌트카하우스점에 방문해봤어요.

 

파바 렌트카하우스점은 1층 5번 게이트로 나가 사람들이 걸어가는 곳으로 따라 가면 렌트카 셔틀버스 타는 주차장이 나오는데, 그 주차장에 있습니다. 어차피 렌트카 받으러 가는 김에 들러볼 심산 ㅎㅎ

 

렌트카하우스점
포토존

 

제가 방문한 시간은 연휴 다음날이었던 평일 아침 8시 즈음이었어요. 새벽 비행기 타고 당일치기로 간거라 아침이었어요. 마음샌드를 이용해 아기자기 예쁘게 꾸며 놓은 파리바게뜨 제주공항 렌트카하우스점

 

아침 8시인지라 조금은 기대하며 들어갔는데, 매번 보던 품절 문구가 안보이길래 오오오 하며 둘러보니 왠 키오스크 앞에 줄 서 있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마음샌드 구입하려고 무인 키오스크 앞에 줄 서 있는 사람들. 마음샌드 현장구매는 무인 키오스크를 통해 가능해요. 전 검색도 안해봐서 몰랐다가 하마터면 직원한테 갈 뻔 했네요. 그 전에 발견해서 다행 ㅎㅎ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결제 후 영수증을 뽑아서 카운트에 있는 직원분께 내밀면 미리 포장된 마음샌드를 바로 내어주는 시스템. 키오스크는 총 두대였는데, 한 5분 정도 줄서서 대기했던 것 같아요.

 

 

1인당 구매 수량 제한이 있어 그런지 고민 없이 금방금방 구매하시더라구요. 엄마랑 저도 인당 2상자씩 꽉 채워 주문완료! KT 멤버십 할인도 야무지게 받아줍니다.

 

카운터 직원분 뒤에 마음샌드들이 수십개씩 쌓여 있었어요. 영수증 내밀면 기계처럼 바로바로 탁탁 집어 내어주던 직원분. 나름 효율적인 구매 시스템인 것 같아요. 유통기한은 동절기엔 14일, 하절기엔 10일입니다.

 

 

수령하면서 보니 안에서 마음샌드를 직접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공항내 다른 지점에선 직접 만드는 걸 못봤는데 렌트카하우스점에서는 직접 만들더라구요. 내부는 촬영금지라 멀찌감치서만 찍어봤는데, 직원들이 파트별로 나눠 쉴새 없이 마음샌드를 하나하나 만드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그래서 다른 두 지점에 비하면 수량에 좀 더 여유가 있다고 하니 예약 놓친 분들은 렌트카하우스에 방문하시면 당일 구매 성공 확률이 높을 것 같아요. 현장구매하려면 가능한 오전 중에 방문하시길!

 

왼쪽은 오리지널(땅콩), 오른쪽은 한라봉 맛

 

한 번도 안먹어봐서 무슨 맛 살까 고민하다 결국 사이좋게 하나씩 샀다는 ㅎㅎ 파랑색이 오리지널 땅콩맛, 노랑색이 새로 나온 한라봉 맛이에요.

 

제주 마음샌드 두 가지 맛 비교

구입 전에 후기를 봤을 때 사람들마다 선호하는 맛이 다 달라서 결국둘다 사봤는데, 결론부터 말하면 제 입맛엔 오리지널인 땅콩맛(파란 상자)이 더 맛있었습니다.

 

역시 원조가 ㅎㅎ

 

 

한라봉맛은 상큼한 느낌인데, 제 입엔 한라봉 껍질에서 나는 씁쓸한 맛이 많이 느껴져서 그냥 그랬어요. 근데 엄마는 한라봉도 맛있다면서 잘 드시는 걸 보니 입맛엔 역시 개인차가...

 

하지만 엄마를 뺀 나머지 가족들은 모두 땅콩맛 픽!ㅎㅎ

 

땅콩맛의 경우 바삭한 버터 베이스 쿠키 사이에 솔티 카라멜, 이즈니 버터, 우도 땅콩이 샌드되어 있는데, 재료들 자체가 단맛이 진한 재료들이기 때문에 단독으로 먹는 것보단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더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사진으로만 봤을 땐 폭신폭신한 파이일줄 알았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달짝지근한 카라멜맛과 고소한 땅콩맛이 올라오는 바삭한 샌드쿠키였습니다. 별맛 아닌 것 같지만 은근 중독되는 맛이라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맛! 아낀다고 하루에 두 개씩만 먹느라 힘들었네요 ㅎㅎ

 

 

희소성 있는 제주도 기념품을 원하신다면 제주 마음샌드 구입에 도전해보세요! 요새 하도 핫하다보니 제주도 말고 가평 맛남샌드라고 가평 버전으로도 출시했더라구요. 수요를 감당 못해 공장도 더 늘렸다는 카더라가...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되셨거나 좋았다면 아래 공감버튼(♡하트)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에 많은 힘을 얻습니다.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