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알맹/제주도

애월 맛집 :: 제주 김만복 김밥 애월점, 오션뷰 보러 간 곳

알맹e 2022. 9. 9.
반응형

애월 맛집 :: 제주 김만복 김밥 애월점, 오션뷰 보러 간 곳

 

오션뷰 때문에 본점 대신 애월점 방문

 

내돈내산

 

지난 번 제주 당일치기 여행 때 방문했던 애월 맛집 제주 김만복 김밥 애월점 후기입니다.

애월 해안도로 드라이브 중 갈 만한 근처 맛집 없나 찾던 중 예전에 지도에 저장해둔 제주 김만복 애월점이 떠올랐어요.

 

지금은 워낙에 유명해져 모르는 사람이 없는 제주 김만복 김밥이지만 예전에 본점만 있던 시절엔 가보고 싶어도 웨이팅 때문에 가볼 생각도 못했는데 현재는 제주 곳곳에 분점이 생겨 부담 없이 가볼 수 있게 됐어요.

 

<제주 당일치기 전체 일정>

급 떠난 제주 서쪽 당일치기 여행 후기 & 여행코스 추천

 

급 떠난 제주 서쪽 당일치기 여행 후기 & 여행코스 추천

제주도 서쪽 당일치기 여행 다녀온 후기 & 여행코스 추천 (일정) _애월 부근 시간이 진짜 없는 사람이라면 이런 여행도 가능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가보고 싶은 국내 여행지 부동의 1위를 자

almenge.tistory.com

 

기본 정보

제주도 애월 해안도로 맛집

제주 김만복 김밥 애월점

https://naver.me/xevjoWst

 

제주 김만복 애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067 · 블로그리뷰 1,512

m.place.naver.com

 

매일 9:00-20:00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

 

 

네비를 찍고 갔더니 씨스테이 호텔이 나와서 

당황했지만 김만복 간판을 발견해서 안심했어요.

 

주차는 호텔 앞 주차장에 하시면 돼요!

 

<관련 포스팅>

제주 렌트카 빌리카 후기 - 저렴하고 마음 편한 대기업 렌터카 추천

 

제주 렌트카 빌리카 후기 - 저렴하고 마음 편한 대기업 렌터카 추천

제주 렌트카 빌리카 후기 눈탱이 맞을 걱정 없는 저렴한 대기업 렌터카 추천 내돈내산 얼마 전 블로그에 제주도 당일치기 여행 다녀온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렌트카 마저 출발 당일에 예약해서

almenge.tistory.com

 

이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제주 김만복 김밥이 나와요.

 

 

손님이 다 빠진 후 찍어본 내부 모습

 

제가 갔을 땐 한창 식사 시간이어서

테이블이 많이 차 있었어요.

 

사실 이 자리들 보다는

 

 

요 오션뷰 창문 자리를 노리고 온거였는데

꽉 차 있어서 실망하려던 차에

 

식사를 마친 커플이 빠지면서

냉큼 창가 자리로 옮겨 앉았어요.

 

 

주문은 카운터에 직접 가서 하시면 되고

주문하면 번호를 주는데, 직원분이 마이크로 번호를 부르면

가서 받아오면 되는 시스템!

 

이 곳의 시그니처인

만복이네 김밥(전복김밥)  7500원

 

김밥이랑 함께 많이들 시키는

오징어무침 5000원

해물라면 9500원이에요

 

포장해가는 손님들도 많았어요. 다른거 안시키고 김밥만 주문할 경우

계속 만들어두셔서 주문하면 바로바로 나와요.

 

저희는 여자 둘이 김밥1, 해물라면1, 오징어 무침1을 주문했어요.

 

다른 지점도 그런진 모르겠지만

직원분이 주문할 때 개입을 좀 하시는 편

 

김밥을 시키면

"단무지, 김치 따로 안나오는데 괜찮으시겠어요? 오징어무침은 필요 없으세요?"

 

하는 식으로요. 후기 보니 오징어무침 같이 시키라는 후기가 많아서 일단 같이 시켰습니당

 

 

다합해서 22000원. 나중에 김밥 하나 더 추가해서

2명이 총 29500원 나왔어요.

 

제주 물가 워낙 비싸니

김밥이랑 라면 치곤 비싼 가격이지만 그러려니 해요ㅎㅎㅎ

 

갑자기 사랑스러운 태국 물가가 생각나는 ㅎㅎ

 

태국 여행 후 일주일만에 제주도에 간거라

어쩔 수 없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태국 여행 포스팅>

2022년) 10박 12일 혼자 태국 여행 요약 : 갔던 곳&먹은 것들(음식)

 

2022년) 10박 12일 혼자 태국 여행 요약 : 갔던 곳&먹은 것들(음식)

2022년)10박 12일 태국 여행 요약, 잘 다녀왔어요! 혼자 해외여행 - 태국 방콕, 꼬따오 10박 12일 요약&후기 안녕하세요 알맹이입니다:) 여행 다녀온 후 첫 포스팅이네요. 2년 반 만에 해외여행 블

almenge.tistory.com

오션뷰 & 김밥

<애월 맛집>

 

김밥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흐린 날이라 바닷물빛이 좀 우중충 해서 아쉽 ㅠㅠ

 

한창 식사시간이어서 바쁘셔서 그런가

테이블도 안닦아주셔서 우리가 직접 테이블 닦으며 기다림 ㅠㅠㅠ

 

바쁘셔도 식당이니만큼

홀 한 번씩 챙겨주시면 좋을 듯 해요.

 

 

우리 번호를 부르셔서 받아온

음식

 

사진으로만 보던 전복 김밥을 드디어 영접해보네요 ㅠㅠ 드디어 김만복 김밥 먹어봅니다요

 

 

크- 바다보며 먹는 김밥이라니ㅎㅎ

 

블로거 딸을 둔 엄마는 말하지 않아도

사진 잘 나오는 각도를 척척 잡아주시고요

 

뷰도 뷰지만

중요한건 맛인데

 

 

전복 내장에 비빈듯한 밥 사이에

일식 계란처럼탱글탱글한 식감을 가진 계란 지단이 끼워져 있어요. 

전복밥이랑 계란 외엔 다른 재료가 없음!

 

처음 한 입 먹었을 때는

슴슴한 느낌이 강했는데

씹다보니 꼬들꼬들한 밥의 느낌과 함께

꼬수운 전복내장맛이 은은하게 올라오면서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으면 심심하다는 후기들보고

오징어무침도 같이 시킨건데

 

제 입맛엔 김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근데 또 엄마는 오징어무침과 곁들여서 드시는걸보니

입맛은 역시 사람 바이 사람인듯!

 

 

하도 유명한 곳인지라 막상 먹어본 후

명성에 비해선 아니라 느끼는 분들도 계신 것 같은데

 

자극적인 맛은 아니어도, 은은하게 나는 전복내장 맛이 매력적이라

저는 만족했어요.

 

 

하하 근데 해물라면은 굳이

안시켜도 아쉽지 않을 맛

 

안성탕면 or 진라면 순한 맛에 해물 조금 넣은 순한맛 라면인데

다음에 가면 이건 안시킬 것 같아요.

 

가격에 비해 해물양도 적고

예전에 제주도 다른 해물라면집에서 먹은 해물 라면이 훨씬 맛있었음...ㅎㅎ

 

차라리 성게 미역국 시켜볼껄 ㅠㅠ

 

<제주도 포스팅>

제주 애월 해안도로 노을리 카페 추천 & 해바라기 꽃밭에서 인생샷

 

제주 애월 해안도로 노을리 카페 추천 & 해바라기 꽃밭에서 인생샷

제주 애월 해안도로 노을리 카페 추천 & 해바라기 꽃밭에서 인생샷 내돈내산/내돈내먹 제주도 여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해안도로 드라이브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돌아가더라도

almenge.tistory.com

애월 카페거리 :: 생각보다 좋았던 제주 봄날 카페 (한담해변)

 

애월 카페거리 :: 생각보다 좋았던 제주 봄날 카페 (한담해변)

제주 애월 카페거리 생각보다 좋았던 제주 봄날 카페 (한담해변) 내돈내산 #맨도롱또똣 촬영지 #한담해변 1호 카페 #워낙에 유명한 곳 요즘은 애월 해안도로를 따라 엄청나게 많은 오션뷰 카페들

almenge.tistory.com

제주 성산, 구좌읍 맛집 :: 소금바치 순이네 (돌문어 볶음)

 

제주 성산, 구좌읍 맛집 :: 소금바치 순이네 (돌문어 볶음)

제주 성산, 구좌읍 맛집 소금바치 순이네 (돌문어 볶음 맛집) -제주도 캠핑장비 대여점 사장님 추천 맛집, 자극적인 맛이 땡긴다면 여기로 내돈내산 후기 이 포스팅이 올라가는 오늘은 2022년 1월

almenge.tistory.com

 

여름이라 창가 자리는 좀 더워 먹다가 자리 옮김 ㅋㅋㅋ

 

그리고 둘이 라면1, 김밥1 먹고

배가 살짝 덜 차는 듯 해서

 

맛있었던 김밥을 1인분 추가했더니

또 넘 배불러서 다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도 김밥은 맛있으니 다 먹고 나왔네요

 

다음에 또 제주도에 간다면

이 지점이나 다른 지점 재방문할 의사는 있는데

 

라면은 안시킬래요 ㅋㅋ

 

만복이네 김밥이랑 오징어무침만 딱 시켜먹고

또 다른 맛집으로 향하겠어요. 제주도엔 맛집이 넘나 많으니까요!

 

글이 좋았다면 아래 공감버튼(♡하트)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에 많은 힘을 얻습니다.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