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알맹/18 홍콩마카오 여행

홍콩, 마카오 자유여행 소소한 기념품 쇼핑 내역 소개 (+인터넷 면세)

알맹e 2018. 3. 14.
반응형

여행가면 고민 중 하나가

뭘 사가서 돌려야(?)하나일텐데요


솔직히 말해 이것 저것 다 귀찮을 땐 면세점에서 초콜릿 묶음 하나 사서 돌리는게 가성비짱이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그 나라의 유명한 것들은 사오고 싶은 마음도 드는게 사실.


하지만 요즘은 왠만한건 우리나라에서도 다 팔고 있어서 예전 만큼 여행 기념품으로 구입할만한게 많지는 않아요. 우리나라에서 안 파는거 찾기가 더 힘든 현실...ㅋㅋ 


이번 홍콩 여행에서는 쇼핑을 최소한으로 하려고 노력했어요. 어차피 우리나라에 다 있으니까여. 명품 쇼핑은 하지 않았고, 먹을 거리 위주로 소소하게 쇼핑한 내역 공개해봅니다.




선 전체샷을 올린 후 하나하나 설명할게요.

가격 및 구입 정보는 해당 포스팅 링크를 달아놓을테니 참고해주세요^^


오신 김에 겸사겸사 여행기도 읽어보시면 감사합니다땡큐





정말 별거 없어서 공개하기도 민망한 기념품 내역

전체샷에서 비타끄렘므가 빠졌네요.


머리띠랑 마그넷 빼면 다 먹을거라능 ㅋㅋㅋ





먼저 포르투갈 와인 한 병과 잭다니엘콜라(일명 잭콕)


제가 포르투갈 와인을 좋아해서 마카오 머스트해브 아이템 1위에 넣어놨는데요. 포르투갈 와인은 우리나라에선 구하기가 힘든 편이에요. 찾는 브랜드의 와인이 없어 어쩔 수 없이 다른걸로 샀어요. 테일러(TAYLOR's)에서 나온 토니와인입니다. 숙성년도가 안 적혀 있는걸로 봐서 최소한으로만 숙성한 토니(타우니) 와인인듯 해요. 20년 이상 것들은 500HKD이상이었어요.


저는 마카오 뉴 야오한 백화점에서 175HKD에 구입했어요. 구입기는 여기▼로! 아직 안따서 맛은 설명드릴 수가 없어요. 근데 포르투갈 와인 자체가 독하면서(20도 내외) 단맛이 나요.



제가 포르투갈 여행하면서 했던 와이너리 투어 포스팅은 여기! 포르투갈 와인 종류에 대해서도 간단히 설명해두었습니다.



그리고 잭콕. 우리나라엔 아직 안판다고 해서 구입.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샀어요. 한병 25HKD구입. 맛만 보려고 한 병만 샀네요. 맛은 위스키 맛은 거의 안나고 콜라맛이 많이 나요. 어떻게 보면 물약맛 같기도 하구요....ㅋㅋㅋ






마그넷은 마카오 마그넷, 디즈니랜드 마그넷을 구입했어요.

홍콩 마그넷은 지난 번 여행 때 몇 개씩 사서 사지 않았습니다:)


#마카오 마그넷: 몽콕 야시장 같은 곳 갔으면 예쁜거 많았겠지만 전 일정상 안갔어요. 그냥 길거리 상점에서 사서 예쁘지는 않네요. (18HKD)


#디즈니 마그넷 : 디즈니랜드에서 샀어요. 캐릭터 마그넷, 로고 마그넷 등 다양한 마그넷 중에 맘에 드는 걸로 겟. (44HKD)






#중국 두유 비타쏘이(Vitasoy) : 중국 사람들이 많이 먹는 두유래요. 포장이 귀욤귀욤하죠? 전 우리나라 두유보다 좀 더 작은 미니미니한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4개 묶음에 11HKD. 저렴하죠?

우리나라 두유보다는 좀 밍밍한 맛인데, 설탕 함유량이 높아서 너무 달달했어요. 이건 굳이 안사도 되지 않을까 싶음.


#미키 머리띠 : 디즈니랜드에서 하고 다니려고 샀어요. 디즈니랜드 곳곳에 팔고 있어요. 118HKD.  






포홍 카페에 어느분이 추천해놓은 글 보고 산 DAI PAI DONG 밀크티. 마트에서 파는 인스턴트 밀크티에요. 제가 너무 달달한 밀크티보다는 쌉싸름한 밀크티를 좋아해서 검색하다보니 이건 좀 덜달고 쌉싸름하다길래 구입했어요.


근데 마셔보니 얘도 제 기준에선 좀 달더라구요? 그래도 쌉싸름한 맛이 좀 나서 괜찮았어요. 마트 가니 한 개만 남아서 한개밖에 못 샀어요. 가격은 정확히는 기억안나고 20~30HKD 정도 였던 듯하네요. 위에 비타쏘이 산 곳이랑 같은 곳에서 구입!





마카오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에요. 6개 사면 이렇게 상자에 딱 맞게 담아줘요. 6개에 50HKD. 

마카오식(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가 홍콩식 에그타르트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포르투갈 여행 때 이미 많이 먹어봐서 믿고 구입!

뜨거울 때 먹는게 가장 맛나지만, 가족들한테 맛보여주고 싶어서 6개 구입해왔어요. 참고로 비행기에 가지고 탈 수 있습니당


 



한국에서도 인터넷으로 구입가능한 제니베이커리.


안사려다가 small 사이즈 두 통만 샀어요. 한통은 가족용, 한 통은 선물용.

스몰 한 상자에 70HKD. 저는 셩완 지점에서 구입했습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면 스몰 사이즈 한통에 2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맛 등 상세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






전체샷에선 빼먹었던 비타끄렘므. 

스위스산 재생크림인데요. 좋다길래 구입했어요. 홍콩 드러그스토어인 SASA에서 구입했고, 한개 81HKD였어요. 사사 말고도 봉쥬르, 컬러믹스 등에서도 판다고 하는데 지점에 따라 없는 지점도 있을 수 있습니다. 저도 몇 군데 헛탕쳤었음. 홍콩엔 사사, 봉쥬르가 워낙에 많으니 보일 때 마다 들어가보시면 될듯.


저는 침사추이 SASA에서 구입했어요.






면세쇼핑 YO~



면세 쇼핑 공개는 이번이 첨이네요. 나갈 때마다 이것저것 꽤나 사대서(....) 언젠가 추천템 목록을 한 번 올려야 겠다 했는데 아직 못함ㅋㅋㅋ 


이번에 산 것들만 간단하게 올려봅니다. 근데 이번엔 별로 안샀어요. 티웨이 무료수하물이 15KG인지라 ㅎㅎ




이상한 침대보 주의!!!

호텔 침대보가 너무 이상꾸리하네요;;;


이번엔 신세계와 신라에서만 간단히 샤핑

인터넷 면세 살 때, 적립금은 영혼까지 끌어모아놓는거 다들 아시죠?





단촐한 전체샷.

닥터 자르트 세라마이딘, 랩시리즈 클랜징은 동생 부탁으로 샀어요.

오른쪽 상단 쪼꼬미 2개는 사은품 ㅋ


늘 쓰는 나스 컨실러 한개, 피카소 브러시 207a(아이섀도우용) 구입했구요~




이번에 산 것 중

가장 비싸지만

만족도도 가장 높은 포레오 루나 미니2!!!


전동 클렌저인데

실리콘으로 되어 있고 방수도 되서 화장실에 늘 비치해두고 하루에 한 번씩은 이걸로 세안해요. 크리니크 제품이랑 고민하다가 포레오가 관리하기 더 편할 것 같아 이걸로 구입했어요.


(협찬X. 내돈 100% 구입)


사자마자 한 번 충전해서 한 달 반 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충전 한 번 안하고 쓰고 있습니당:)


방수되니 화장실에 늘 두기 때문에 손이 잘 가서 좋아요. 적립금 신공, 해피머니 신공 써서 8만원정도 주고 구입했어요.



피부가 자꾸 뒤집히길래

한 번 구입해본 라로슈포제 제품들.


순한 성분의 약국화장품인데 가격도 착해서 써보고 싶은거 세가지 구입했어요.

에빠끌라 K+, 폼클렌징, 에빠끌라 A.I 구입했어요. 클렌징은 순하니 괜찮아요. 포레오랑 같이 쓰고 있음. AI는 여드름 자국 등 색소침착 완화용이에요. 에빠끌라K+는 미세 각질제거 기능이 있는 제품이구요.


화장품이야 뭐 꾸준히 써야 효과가 보이니 아직 어떻다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젤 왼쪽은 더샘 클렌징 워터. 가성비 좋다길래 면세가로 2000원엔가 샀는데, 저는 그냥 바이오더마 쓸래요...ㅋㅋ 구관이 명관이다(?)



* * *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이제 홍콩마카오여행 포스팅은 끝이네요. 다음 포스팅은 작년 추석에 다녀온 베트남 호치민&무이네 가족여행기로 찾아뵙겠습니다:)




공감을 눌러주는 당신은 센스쟁이♬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