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알맹/강원도

속초 카페 바다정원 :: 오션뷰 대형카페

알맹e 2020. 9. 16.
반응형

속초 카페 바다정원

-오션뷰 대형카페

 

여럿이 함께 속초, 고성 놀러오면 가기 좋은 대형 오션뷰 카페, but, 매우매우 번잡함 주의

 

[내돈내먹, 내돈내산]

 

오늘은 지난 7월 강릉, 속초 여행 때 다녀왔던 속초 카페거리 오션뷰 카페 바다정원 방문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국내여행을 잘 안다녔던 저는 속초가 그렇게 힙한 곳임을 몰라봤어요. 여행하면서 열심히 검색하다보니 분위기 좋은 소규모의 오션뷰 카페가 참 많더라구요. 테이블도 대여섯개밖에 없을 법한 그런 예쁜 소형 카페들. 녹차 디저트만 파는 취저 카페, 여행카페 등등 가보고 싶은 소규모 카페가 가득했으나 아쉽게도 가보지 못했지요 ㅠ

 

우린 네 명이 함께 여행했고, 자리 없어서 쫓겨나지 않고 우릴 안정적으로(?) 수용할만한 큰 카페가 필요했으니까요. 그래서 간 곳이 오늘 소개하는 속초카페 바다정원!

 

 

 

속초 카페 :: 바다정원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바다정원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베이커리&카페), 매일 10:00-21:55 (레스토랑, 라스트오더 20:00)

▶건물 앞 큰 공터에 주차장 크게 있음

▶카페가 정말정말정말 큼. 1층은 베이커리 카페, 야외테라스, 정원, 솔밭, 원두막 등 200평 규모, 2층은 펍&레스토랑, 3층은 카페 홀&키즈홀, 4층은 오션뷰 홀, 5층은 루프탑 및 포토존

 

 

주소상으로는 고성인데 지도에는 속초 카페거리라고 되어 있는 곳. 우린 7월 주말 일요일에 갔고, 이 카페를 서치해온 친구가 도착하기도 전부터 미리 약을 치더라구요? ㅋㅋㅋ

 

바다 보이는 카펜데 사람은 엄청엄청엄청 많을거니 감안하라고 ㅋㅋㅋ 대체 어느 정도로 사람이 많길래 미리 약을 치나 했더니 후.....  진짜 대박 많았음

 

 

 

여긴 1층 야외석.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훨씬 넓은데 사람이 많아 이 정도밖에 못찍었어요. 사진엔 잘 안나왔지만 소나무 뒷쪽으로는 바다가 보여요.

 

 

<4층 오션뷰 홀>

 

신관 건물 1층에 들어간 순간 눈 앞의 사람들 때문에 정신 차리기가 힘들었음. 일단 주문하는데만 20분은 걸릴 것 같았기에 우린 재빠른 역할분담에 들어갔어요.

 

한 명이 주문하는 곳에 줄 서 있을 동안 다른 한 명이 빵 골라서 담아오고, 나머지 둘이 앉을 자리 물색하러 가는 걸로 ㅋㅋㅋㅋ 저는 빵 담아오기 담당이었음

 

<관련 포스팅>

속초 물회 맛집 :: 청초수물회 , 줄서서 먹는 유명한 곳

 

속초 물회 맛집 :: 청초수물회 , 줄서서 먹는 유명한 곳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 물회 -내가 소개하는게 무의미할 정도로 이미 유명한 기업형 맛집 [내돈내산, 내돈내먹] 오늘은 다시 국내 포스팅으로! 7월 주말에 다녀온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후��

almenge.tistory.com

강원도 고성, 속초 가볼만한 곳 :: 문베어 브루잉 탭하우스 양조장 투어

 

강원도 고성, 속초 가볼만한 곳 :: 문베어 브루잉 탭하우스 양조장 투어

강원도 고성, 속초 가볼만한 곳 :: 문베어 브루잉 탭하우스 수제맥주 양조장 투어 [내돈내산/내돈내먹 후기]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느라 매일 집에서 캔맥주 홀짝홀짝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almenge.tistory.com

 

 

<4층 오션뷰 홀>

 

적당히 제 취향 빵으로 주워담고 얼른 계산대로 가서 줄 서 있던 친구와 합류했어요.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주문도 밀려 있어서 일단 다른 두 친구들이 맡아놓았다는 자리에 가서 기다리기로 했음. 

 

친구들이 4층 오션뷰 홀 자리를 맡아놨더라구요. 남아 있는 자리 중에서 가장 바다 잘 보이는 자리로 맡아놨다며 ㅎㅎㅎ 귀염

 

카페가 워낙에 크다보니 카페에 엘리베이터도 두 대나 있어요. 엘베타고 오르락 내리락 하면 되서 몸 불편한 어르신들이랑 가도 괜츈

 

 

<속초 카페 바다정원>

 

 

1층에 사람 많은 거 보고 사실 좀 별로였는데 4층 와서 뷰 보는 순간 화가 풀렸어요. 너른 통창 가득 펼쳐지는 속초 바다! 오션뷰가 예쁘긴 예쁘더라구요 ㅎㅎ

 

자리에 편하게 앉아 멍하니 파도 치는 거 보며 멍때리기 좋았어요. 카페가 워낙에 대형 카페카페다 보니 사람이 엄청 많아도 자리는 있어요! 

 

 

 

 

풍경보며 기다리다보니 진동벨이 울려 1층에 가서 커피를 받아왔어요. 1층 베이커리 코너에 빵은 꽤 여러 가지 종류가 있어요. 사람이 많아 사진 찍을 분위기가 아니어서 사진은 없네요. 골라온 빵 중에서 화이트 크림롤이 보들보들 폭신폭신하니 맛있었어요. 뭐 고를지 잘 모르겠는데 크림빵 좋아하면 이 빵 추천!!

 

무화과 빵이나 앙버터빵, 쿠키류 등 제가 좋아하는 빵들이 많았는데 이미 물회를 배불리 먹고 온지라 많이 맛보진 못했네요. 커피값은 4500~6000원 선으로 다른 카페들과 비슷했어요!

 

 

 

카페도 크고 사람이 많긴 했지만 그렇게 시끄럽지는 않아서 앉아서 이야기 하기엔 괜찮았음!

 

유명해도 너무 유명한 속초 카페인지라 사람이 많은 것은 어쩔 수 없겠쥬? ㅋㅋㅋ 카페가 크기 때문에 1층 주문 지옥만 탈출해 윗 층으로 올라간다면 비교적 여유롭기는 해요. 우리가 주말에 가서 그렇지 만약 평일에 간다면 더 여유로울 듯

 

이 곳은 키즈홀도 있고 야외공간도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여럿이 오거나 아이들 데리고 올 경우 오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물론 오션뷰가 워낙에 끝내주니까 커플끼리 오기에도 나쁘진 않은데 주말에 사람 많은 건 각오하고 오셔야 해요.

 

만약 다음에 여럿이 속초에 왔는데 마땅히 갈 데가 안 떠오르면 어쩔 수 없이(?) 또 오게 될 거 같긴 한데, 만약 다음에 혼자 오거나 둘이 온다면 이번에 못갔던 분위기 좋은 소형 카페들을 더 돌아볼 것 같아요!

 

속초엔 힙한 소규모 카페들이 정말 많으니까요!

 

 

<관련 포스팅>

양주 카페 추천 :: 싱그러운 식물원 카페 오랑주리 (평일 권장)

 

양주 카페 추천 :: 싱그러운 식물원 카페 오랑주리 (평일 권장)

양주 카페 추천 :: 식물원 컨셉의 대형 카페 오랑주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달 전쯤 다녀왔던 양주 카페 오랑주리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해요. 인스타상에서도 워낙에 핫한 곳이죠? 저도 사진보

almenge.tistory.com

속초 물회 맛집 :: 청초수물회 , 줄서서 먹는 유명한 곳

 

속초 물회 맛집 :: 청초수물회 , 줄서서 먹는 유명한 곳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 물회 -내가 소개하는게 무의미할 정도로 이미 유명한 기업형 맛집 [내돈내산, 내돈내먹] 오늘은 다시 국내 포스팅으로! 7월 주말에 다녀온 속초 물회 맛집 청초수물회 후��

almenge.tistory.com

 

<속초 카페 바다정원>

 

5층 루프탑에 마련되어 있는 포토존을 끝으로 바다장원 후기는 마무리!  더티트렁크처럼 계단식으로 된 자리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최근에 친구 황훈녀(지난 쿠바여행기 참고)가 같이 속초 파견근무 와서 3년만 살아보자고 꼬드긴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 속초 카페 여러개 알아보면서 솔직히 조금 솔깃했네요 ㅎㅎㅎ속초에서 일하며 주말엔 양양가서 서핑도 배우고 강릉, 고성에 다이빙도 가고 하면 좋긴 할 거 같은데 ㅎㅎㅎㅎ 암튼 다음에 또 속초오면 예쁜 카페 많이 많이 가볼거에요!

 

<관련 포스팅>

쿠바 9박 12일 여행 후기 (2):: 쿠바어때?

 

쿠바 9박 12일 여행 후기 (2):: 쿠바어때?

(앞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저한테 젤 어려운게 간결한 포스팅이 아닐까싶네요 ㅋㅋㅋ ㅠㅠ 왜케 쓰다보면 구구절절 길어지지 ㅠㅠ 암튼 쿠바 여행후기 이어서 써볼게요. 분량상 두 편으로 나

almenge.tistory.com

쿠바 하바나 여행 ::충격의 티코 택시, 비아술 예매, 라 플로리디따, 오비스뽀 거리

 

쿠바 하바나 여행 ::충격의 티코 택시, 비아술 예매, 라 플로리디따, 오비스뽀 거리

9박 12일 쿠바 여행 DAY 2_아바나 2017. 8. 3 (목) 오늘 일정 럼 박물관 - 호아끼나 까사 - 까삐똘리오 올드카 구경 - 점심식사(Lamparilla 361) - 티코택시 타고 비아술터미널 - 라 플로리디타 - 오비스뽀 �

almenge.tistory.com

몽골여행 요약(1):: 대자연 그리고 은하수, 11박 12일의 썸머

 

몽골여행 요약(1):: 대자연 그리고 은하수, 11박 12일의 썸머

2019 몽골여행 (2019. 8. 4 - 8.15) 안녕하세요 알맹이입니다:) 요즘 싹쓰리의 '그 여름을 틀어줘'를 들을때마다 생각나는 곳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작년 여름에 다녀왔던 몽골이었어요. 그때의 그 청��

almenge.tistory.com

 

 

도움되셨거나 좋았다면 아래 공감버튼(♡하트)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에 많은 힘을 얻습니다.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