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알맹/서울&수도권

파주 운정 목동동 카페 - 질리커피앤브레드, 분위기 좋은 곳

알맹e 2022. 12. 23.
반응형

파주 운정 목동동 카페 - 질리커피앤브레드, 분위기 좋고 한적한 곳

 

내돈내산

 

가끔씩 혼자 조용한 카페 가서 커피 한 잔 하는거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곳은 파주 운정 신도시 목동동(해솔마을)에 있는 카페 질리커피앤브레드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느낌의 인테리어를 한 카페였으면서 그 너머로 보이는 사계절 다른 파크뷰가 인상적이었어요. 분위기 좋고 조용한 파주 운정 카페 찾으시면 추천합니다.

 

조명 느낌 좋아서 찍어봄

 

Zillii Coffee & Bread 

https://naver.me/GWriCrxy

 

네이버 지도

파주시 목동동

map.naver.com

 

안 가본 카페 가보는 거 좋아해서 네이버 지도를 뒤적뒤적하다 분위기 좋아보여 가게 된 곳이에요.

 

질리커피앤브레드는 목동동 해솔마을의 한적한 주택단지 1층에 자리잡은 카페에요. 주택 단지 1층 군데군데에 식당과 카페들이 모여 있어요. 이 카페도 주택 1층에 있는데, 윗층들은 사람들이 사는 그런 주택?

 

주차는 카페 앞에 몇 대 정도 가능한 듯. 이쪽 주택단지 구역이 애초에 주차가 편한 곳은 아니에요.

 

 

평일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손님이 한 팀밖에 없어서 사진 찍기 편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따뜻한 나무 느낌의 인테리어를 좋아해서 사진 보고 방문하게 되었는데 실제로도 들어서자마자 기분이 좋아졌음

 

 

우드 컨셉이지만 제각각 다른 디자인의 테이블, 다른 디자인의 의자들이 내는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어요. 이사가면 이런 느낌으로 인테리어 해보고 싶다 ㅎㅎ

 

특히 테이블 위에 달려 있던 저 호박색 조명 너무 예뻐서 한참을 봤어요. 원래 인테리어에 딱히 관심 없는 편인데 이런 우드 & 웜톤 인테리어에는 정신을 못차리는 스타일...ㅎㅎ

 

 

인테리어도 인테리언데 개인적으론 이 카페에서 볼 수 있는 파크뷰도 좋았어요. 공원 산책로가 보이는 풍경! 후기에 있던 사진들은 여름이었는지 온통 초록초록 했는데 제가 방문했을 땐 가을이어서 가을 느낌 가득한 창밖 모습! 

 

 

혼자 가면 좋은 점은 이런 자리 앉기 좋다는 것! ㅎㅎ 이런 자리는 여럿이 우루루 가면 앉기 힘든 자리니까요. 창 밖으로 내려 앉은 가을 감상하기에 딱인 자리. 테라스 자리도 있어서 봄이나 가을엔 저기 앉아도 좋겠더라구요.

 

<관련 포스팅>

파주 브릭루즈 :: 대형 브런치 카페 추천

 

파주 브릭루즈 :: 대형 브런치 카페 추천

파주 브릭루즈 층마다 컨셉이 다른 대형 브런치 카페 추천 -맛있는거에 맛있는거만 있는 빅브런치 추천 내돈내산 평소에 브런치를 즐기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도 한 번씩 브런치를 먹고 싶다는

almenge.tistory.com

파주 미쉐린 가이드 맛집 ::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파주 미쉐린 가이드 맛집 ::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파주 미쉐린 가이드 맛집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미쉐린 가이드 맛집 숙대입구 구복만두의 파주직영점 내돈내산 숙대입구역 앞에 있는 구복만두는 2017~2022년 6년 연속으로 미쉐린 가이드 빕구르

almenge.tistory.com

 

자리 잡았으니 주문하러 고고! 사장님이 직접 구운 빵들이었는데 크로와상, 메이플 피칸, 치아바타, 스콘 등이 있었고 특히 스콘 종류가 세 종류 정도 되더라구요. 그리고 스콘이 다른 곳들과는 달리 모양이 소보루빵처럼 동글동글했어요.

 

크림치즈 갈릭 스콘 하나 아메리카노 한 잔 주문!

크림치즈 갈릭 스콘은 하나 4500원으로 스콘 치곤 좀 비싼 편인데 기본적인 사이즈가 일반 스콘보다 커요.

 

 

따아, 그리고 따뜻하게 데워주신 스콘. 주문한게 나오면 카운터 가서 받아오시면 되는데 전 딴짓하느라 못들었더니 사장님이 테라스 밖에서 창문 똑똑 두드리셔서 알았다는 ㅋㅋㅋ

 

 

데워서 따끈따끈한 크림치즈 갈릭스콘. 갈릭 들어간 스콘은 첨 먹어보는데 역시나 진하게 올라오는 마늘향 ㅎㅎㅎ 스콘은 크림치즈가 들어가서인지 퍽퍽함이 별로 없는 부드러운 식감이어서 좋았어요.

 

스콘 맛있음!! 하지만 개인적 취향으로 스콘은 역시 플레인!! 담에 가면 갈릭 보단 플레인으로 먹어보겠어요.

 

갖고 싶다 이 조명...

 

하지만 포스팅 처음에도 썼듯 분위기가 너무 취저였던 카페였던지라 커피와 음식보단 인테리어가 더 기억에 남더라구요. (물론 커피와 음식도 잘 먹었음!!)

 

인테리어의 완성은 조명이라더니 조명들이 내는 느낌이 넘 좋아서 혼자 있으면서도 조명 구경하느라 심심한줄 몰랐던 시간이었네요.

 

 

지금쯤 가면 창 밖이 온통 새하얗게 뒤덮여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다음에 눈 많이 온 다음 날 한 번 가보려구요.

 

파주에는 외부에서도 많이 찾아오는 대형 카페나 핫한 카페가 많은데요. 그런 곳들은 주말에 가면 너무 번잡하고 정신 없어서 정작 저는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오늘 소개한 질리 커피 앤 브레드는 운정신도시 주택 단지 동네에 있는 한적하고 분위기 좋은 느낌의 카페라 운정 사시는 분들이 가서 조용히 대화나누다 오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또 저처럼 이런 분위기 좋아하신다면 추천!

 

오신 김에 파주 다른 카페들 후기도 보고가셔요

 

<파주 카페>

파주 디저트 카페 :: 파이 맛집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운정점 둘다 가봄

 

파주 디저트 카페 :: 파이 맛집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운정점 둘다 가봄

파주 디저트 카페 파이 맛집 피스피스 출판단지점, 운정점(파주점) 둘 다 가본 후기 내돈내산 일산, 파주에서 맛있는 파이 먹고 싶을 때 고민 없이 가는 곳 오늘 소개할 곳은 파이가 맛있어서 이

almenge.tistory.com

파주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사진만 찍고 나온 후기

 

파주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사진만 찍고 나온 후기

파주 말똥도넛 디저트 타운 사진만 찍고 나온 후기 핫해도 너무 핫한 곳. 사람 줄어들면 다시 가는 걸로! 요즘 파주에서 가장 핫한 카페 중 한 곳이 있습니다. 그 곳은 바로 오늘 소개할 말똥도넛

almenge.tistory.com

파주 카페 마당 :: 정원과 루프탑이 있는 한적한 곳

 

파주 카페 마당 :: 정원과 루프탑이 있는 한적한 곳

파주 카페 마당 :: 정원과 루프탑이 있는 조용한 카페 내돈내산 오늘 소개할 곳은 파주 심학산, 롯데 아울렛 근처에 있는 카페 마당이에요. 주말에 파주 대형 카페는 안가는게 인지상정. 왜냐면

almenge.tistory.com

주말 나들이! 파주 출판단지 Aat, 카페 &브런치&식료품 구입까지 한 번에

 

주말 나들이! 파주 출판단지 Aat, 카페 &브런치&식료품 구입까지 한 번에

주말 나들이! 파주 출판단지 aat AAT (At all times) 카페 & 브런치 & 식료품 구입까지 한 번에 할 수 잇는 곳! 내돈내산 주말엔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겸 나가서 브런치나 커피를 즐기고 싶지만 이름 좀

almenge.tistory.com

파주 대형 카페 :: 문지리 535, 식물원 컨셉 신상 카페

 

파주 대형 카페 :: 문지리 535, 식물원 컨셉 신상 카페

파주 대형 카페 오픈한지 일주일된 신상카페 ' 문지리 535 ', 식물원 컨셉 대형카페 -카페는 좋지만 눈치게임은 실패 ㅠㅠ 갈거면 평일 오전에 갈 것. 주말은 비추! 내돈내산 제주도 가려고 미리

almenge.tistory.com

글이 좋았다면 아래 공감버튼(♡하트)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에 많은 힘을 얻습니다.

댓글

도움될 수도 있는 정보